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누텔라 저렴이 노브랜드 헤이즐넛 초코크림 맛있옹!

by jungboup 2017. 2. 18.
728x90

요즘 빵이 왜이리 맛있죠?

아주 그냥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빵으로 시작해서

자기 전까지 빵으로 끝나는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네요 ㅋㅋㅋ

 

오늘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 빵이지만

더 맛있게!

더 달달하게!

더 살찌게!!

해주는 노브랜드의 초코크림 보여드릴라구요 ㅋㅋ

 

 

 

노브랜드 헤이즐넛 초코크림

용량은 400g이고 가격은 3280원입니다!

총 칼로리는 어마무시한 2100kcal!

뭐하러 칼로리를 신경씁니까

어차피 우거우걱 먹을거 ㅋ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인 이 헤이즐넛 초코크림은

누텔라 대용품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그치만 맛은 누텔라 비슷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인것같아요

 

 

 

생각보다 당류가 그렇게 많지 않은듯??

어린이들이 많이 마시는 그 캐릭터 음료수가 아마 더 달것같아요

그 음료수들은 아마 당류가 20g이 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뎅

 

 

 

처음에 뚜껑을 열면 이렇게 막이 씌워져 있는데요

솔직히 이 막이 넘 얇아..ㅜㅜ

 

 

 

그냥 이렇게 손톱으로 툭툭 치면 뚫려요

넘나 연약한 그대여 ㅋㅋㅋ

암튼 이 종이는 제거하고 먹자구요!

 

 

 

크 초코초코초코!!!!!!!!!!!

초코덕후 소리질러~~~~~~~~~~!!!!!!!!!!!

헤이즐넛 향이 나면서

꾸덕한 초코크림향이 촤악 퍼져서 향부터 좋아요

 

 

 

잘 구운 토스트 위에 초코크림 스윽- 바르면

이미 비주얼로 먹고 들어가는!!

초코크림 부드러우면서 단맛도 적당히 달달해서

빵에 발라먹으니 정말 빵이 밑도끝도 없이 들어가요 ㅎㅎ

다만 단점이라 하면

생각보다 잘 펴발라 지지 않는다는점?

그래서 추워서 그런가 싶어서 전자렌지에 한 30초 정도 돌려주니까

훨씬 더 부드러워져서 잘 발라지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는 누텔라 저렴이버전

노브랜드의 헤이즐넛 초코크림!

가격 저렴하니까 한번씩 사서 드셔도 좋을 듯 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