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자주가는 야탑역 맛집 - 짱가네 돈가스!

by jungboup 2018. 6. 16.
728x90

짱가네 돈가스

 

 

자주가는 야탑역 맛집 중 하나인

짱가네 돈가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보장된지라

엄마랑도 자주 가는 곳인데요,

아주 예전부터 이용했는데

요새는 내부 공사까지 완전 리모델링해서

전보다 훨씬 깔끔해졌어요

 

저기 나온건 기본적으로 주는 스프인데

그냥 우리가 아는 인스턴트 그 스프맛.

그냥 메뉴 나오기 전까지 입 심심하니까 먹습니당 ㅎㅎ

테이블 위에 후추도 있어서

저는 꼭 후추 뿌려서 먹지요

 

 

 

 

저날 엄마랑 같이 갔었는데

우리는 항상 물냉 1랑 매콤돈가스1개로 주문해요

여기 물냉도 짱 맛있음!!

 

 

 

 

 아 배고파 ㅜㅜ

먹고싶당~

저기 냉면 국물도 진짜 맛있는뎅 ㅜㅜ

 

 

 

 

그리고 나온 매콤돈가스!

매장에는 늘 사람이 가득해서

돈가스도 바로바로 튀겨주시기 때문에

엄청 뜨겁고 바삭해요~

옆에 밥도 있는데 안찍혔네욤

 

 

 

 

그리고 소스!

이 소스는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잘 먹을 정도로

맛있게 매콤한 수준이예요

지금은 저렇게 따로 소스가 나오는데

예전에는 돈가스위에 다 뿌려져서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렇게 따로 나오는게

더 바삭하게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고기도 두툼하고 겉부분하고 잘 붙어 있어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담에 또 가야겠어요 ㅎㅎ

지금도 생각나네요 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