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gs25편의점 치즈케익맛 팝콘 오호라~

by jungboup 2018. 7. 14.
728x90

 

제가 평소에 진짜 좋아하는 것 중 하나

물론 과자도 맛나긴 하지만

치즈케익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솔직히 치즈맛 나는 거는 거의 뭐든 다 좋아하는 듯!

약간 느끼하면서도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진짜 살찌는맛////

 

그러니 팝콘에서 치즈케익맛이 난다고 해서

어떻게 안사먹을 수가 있겠어욤 ㅋ

 

 

 

 

괜히 찍어보는 칼로리정보

어차피 의미 없다

칼로리 알아도 맛나게 먹어요 우리

다이어트가 다 무슨 소용이야

어차피 밥먹고 나면 다시 돌아오는건 한순간인데

아.. 정말 망할 다이어트..

 

 

 

 

체다지즈 씨즈닝하고

사워크림파우다랑 고다치즈분말 등

치즈맛 나는 조미재료는 다 넣은듯!

 

 

 

 

 

일단 나는 맛에서 호!

꼬숩고 달달하고 좋았어요

물론 내가 생각했던 치즈케익은 어디갔는지

치즈케익이 잠깐 바람타고 온거 같았는데

암튼 그래도 좋아요

영화보러 갈때 사가지고 가면 좋을듯

아 영화 안본지 오래됐당...ㅜㅜ

문화생활좀 해야할텐데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