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에이지투웨니스 토너 사용중~

by jungboup 2018. 7. 27.
728x90

전에 엄마한테 드릴 쿠션고르다가

홈쇼핑에서 많이 나오는 에이지투웨니스가 좋을 것 같아

단품으로 구매했었는데요

거기에 에이지투웨니스 오로라 에센셜토너가

함께 왔더라구요~

그래서 쿠션은 엄마가 사용중이시고

토너만 제가 사용하기로 했어요~!

 

 

 

 

 

세트로 함께 온 제품인지라

단품의 가격은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용량은 200ml라 많아서 좋았어요!

 

 

 

 

무려 콜라겐이 들어있네!!

게다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이라니~

사실 엄마가 쓰셔야 하는건데

저희 엄마는 원래부터 사용하던

엄마만의 스킨이 있어서 따로 스킨은 구매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저에게로 왔지요~

 

 

 

 

초록색의 심플한 패키지구요

플라스틱이라서 엄청 가벼워요

사실 유리재질 싫음.ㅜ

무거워서 부담스럽더라구요

 

 

 

 

진짜 신기한건

이 에이지투웨니스 토너에는

오로라 에센셜토너라는 이름처럼

정말 미세한 펄들이 같이 들어있어요~

이게 사진에서 볼 때에는 그냥

은박점같이 보이긴 하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은은한 오로라펄이

챠르르르~~~ 펼쳐져서 그냥 구경하기에도

넘나 예쁜 토너예요!

 

 

 

 

그리고 이게 병 색깔이 초록색인줄 알았는데

쓰다 보니까 토너컬러자체가

약간 은은한 초록색인듯해요

 

 

 

 

실제 피부에 바르면 펄들은 사라지니까

펄에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향도 쎄지 않은 은은한 향이라서

전혀 거부감도 없었고 흡수력도 좋았어요!

단품으로 구매해도 좋으실 아이템이예요~

검색해보니 가격대도 엄청 저렴해요~

엄마거 뺏어서 쓰는데

넘나 좋네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