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9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폼 후기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폼 후기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폼입니다~ 가격은 7000원이고 용량은 150ml인데 공홈에 가시면 대용량의 제품도 팔고 있어요~ 근데 저는 클렌징폼의 경우 최대한 다양한 제품들을 써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굳이 큰걸 사진 않습니다 ㅎㅎ 가격이 엄청 저렴하진 않지만 요즘 더페이스샵의 세일이 잦은 편이라서 세일기간을 이용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지요! 미감수 클렌징폼은 피부 미백에 좋다는 쌀뜨물의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요즘처럼 봄여름 자외선이 심한날이면 얼굴이 금세 까맣게 되기 쉬운데 기본클렌징부터 브라이트닝제품으로 쓰면 더 뽀얀 얼굴이 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씁니다~ㅎㅎ 튜브타입이라 좋아요 짤때 힘들지도 않고~ 그리고 기본적으로 버진씰이 다 되어 있어서 딱 사.. 2018. 5. 30.
사차인치의효능 아직도 모른다면?! 사차인치의효능 아직도 모른다면?! 건강100세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오래 행복하게 살 수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건강함의 대표인 견과류! 그 중에서도 최근들어더 더욱 각광받고 있는 사차인치의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차인치라 견과류를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꽤 많으실텐데요, 사차인치는 마치 별 모양의 껍질 속에 6개의 알이 들어 있는 견과류로 땅위의 별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해요. 열대우림지역에서 재배가 되고 있는 사차인치는 고대 잉카제국에서는 화폐로 사용될 정도로 귀한 식품이었는데요, 대체 무슨 효능이 있어 이렇게 인기가 높아진 것일까요? 떠오르는 슈퍼 대세 푸드인 사차인치의효능은 바로 우리의 혈관건강을 지켜준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매일 계.. 2018. 5. 28.
개복숭아 효능 궁금하다면! 개복숭아 효능 궁금하다면! 이제 곧 여름, 달달하고 시원한 맛의 보들보들 복숭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혹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분홍색의 복숭아가 아닌 '개복숭아'라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개복숭아는 아마 젊은 분들은 잘 모르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지역에 따라서 돌복숭아 또는 산복숭아라고 불리며 민간요법으로 많이 드시곤 합니다. 생긴것은 우리가 알고있는 복숭아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인 개복숭아인데요, 매실과 혼동될 정도로 비슷하게 생겼으며 크기도 비슷하다고 합니다. 옛부터 호흡기,기관지 질환에 특효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많은 분들에게 더 알려져서 그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해요. 일단, 개복숭아의 효능은 잦은 기침 등 천식, 기관지,폐 관련 질환등에 좋은 식품이라고 해요. 그 이유는 바로 개.. 2018. 5. 23.
마몽드 플라워랩 마스크팩 수선화 햇빛이 쨍한 날에 하루종일 돌아다녀서 갑자기 피부가 걱정되는 마음에 급하게 붙인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마스크 수선화! 지난 아리따움 빅세일때 구매했어요 마몽드 마스크팩은 처음 써보네요~ 수선화는 수분라인이구요 산뜻한 에센스트타입이라고 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가장 부족한게 수분이고 또 요즘 진짜 너무너무 건조해서 잠깐만 있어도 금방 푸석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골랐지요! 에센스는 이렇게 묽은 타입이고 투명타입이예요 수분에센스라 그런지 비교적 가벼운 타입 남은 에센스가 아까워서 싹싹 끌어모아 얼굴에 더 발라줬어요 음 일단 시트는 만족! 얇은 라이트 핏 셀이라고 해서 유칼립투스의 나무 펄프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시토로 만들어져서 피부 곡선에 맞게 들뜨지 않고 잘 밀착되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수분라인인지라 건성피부인 저.. 2018. 5. 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