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9

칼륨이 많은 음식 알아두세요~ 칼륨이 많은 음식 알아두세요~ 이제부터 장마 시작! 습하고 꿉꿉한 하루하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런날일수록 왜 입은 터져서 달고 짠 음식들만 찾게 되는건지, 그런데 이렇께 짠 음식들을 많이 먹게 되면 물을 자주 찾게 되고 몸이 점점 붓게 됩니다. 게다가 나트륨이 우리 몸에 쌓이게 되면 뼈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몸 속 쌓여 있는 나트륨을 배출할 수 있는 칼륨이 많은 음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먼저 여름철 쉽게 구할 수 있는 '토마토'가 있습니다. 토마토에는 꽤 많은 칼륨이 함유되어 있어서 짠 음식을 드시고 난 후 디저트로 드시거나 쥬스,스무디,샐러드로 드시면 나트륨을 배출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피부미용과 노화방지에도 좋지요! 요즘 또 제철음식 중 하나인 '감자'도 칼.. 2018. 6. 27.
더샘 어반에코 와라타 에센스로션 사용중 후기! 더샘 어반에코 와라타 에센스로션 사용중 후기! 오늘은 제가 지금 약 한달째 사용중인 더샘의 어반에코 와라타 에센스로션에 대한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가격은 20000원이고 용량은 140ml인데 물론 세일할때 사면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욤! 그동안 더샘 제품들 몇개를 기초로 써보았는데 저랑 잘 맞는것같고 또 수분감도 좋아서 또 구매해봤어요~ '와라타'라는 식물은 처음 들어보는데 호주에서 피는 아주 화려하게 생긴 꽃이더라구요 이 와라타라는 꽃은 호주 전통꽃으로 여기서 나온 추출물이 피부의 천연보습인자와 그 성분이 가까워서 피부 장벽을 촘촘하게 메꿔준다고 해요~ 그래서 정제수인 물이 아닌 와라타추출물을 베이스로 만들어서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고 하네요! 나한테 딱 필요한 아이템!@.@ 좋은건 로션이 펌핑형이.. 2018. 6. 25.
자주가는 야탑역 맛집 - 짱가네 돈가스! 짱가네 돈가스 자주가는 야탑역 맛집 중 하나인 짱가네 돈가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보장된지라 엄마랑도 자주 가는 곳인데요, 아주 예전부터 이용했는데 요새는 내부 공사까지 완전 리모델링해서 전보다 훨씬 깔끔해졌어요 저기 나온건 기본적으로 주는 스프인데 그냥 우리가 아는 인스턴트 그 스프맛. 그냥 메뉴 나오기 전까지 입 심심하니까 먹습니당 ㅎㅎ 테이블 위에 후추도 있어서 저는 꼭 후추 뿌려서 먹지요 저날 엄마랑 같이 갔었는데 우리는 항상 물냉 1랑 매콤돈가스1개로 주문해요 여기 물냉도 짱 맛있음!! 아 배고파 ㅜㅜ 먹고싶당~ 저기 냉면 국물도 진짜 맛있는뎅 ㅜㅜ 그리고 나온 매콤돈가스! 매장에는 늘 사람이 가득해서 돈가스도 바로바로 튀겨주시기 때문에 엄청 뜨겁고 바삭해요~ 옆에 밥도 있는데 안찍혔네욤 그리.. 2018. 6. 16.
미샤 촉촉한 듀이루즈 립스틱/MLBB로 좋은 레드빈 컬러 미샤 촉촉한 듀이루즈 립스틱/MLBB로 좋은 레드빈 컬러 최근에는 매트하고 보송한 질감의 립제품들이 많이 선보여지고 있는데요, 가끔은 너무 매트해서 입술이 아플때가 있어요 그럴때 진짜 좋은 립스틱으로 추천하는 미샤의 듀이루즈 시리즈입니다! 일단 저는 케이스부터 좋아요 얇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서 저희 엄마도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산 컬러는 레드빈이라는 컬러인데요 갖고있는 제품들이 다 레드다홍컬러라서 조금 차분해지고 싶을때 바르면 좋을 것 같아서 mlbb컬러로 하나 골라봤어요~ 레드빈 컬러는 진짜 발색이 레드빈이예요 ㅋㅋ 진짜 팥 ㅋㅋ 그냥 컬러만 보면 되게 아 옛날 아줌마들 컬러다;;; 싶었는데 와 입술에 발라보니 진짜 취처! 입술발색은 없지만 ㅜㅜ 정말 촉촉하면.. 2018. 6.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