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7

야탑 카페 뉴코아백화점 차타임라운지 이번에 야탑역에 있는 야탑nc백화점에 있는 모던하우스가 리뉴얼되어서 재오픈했더라구요. 원래는 6층에 있었었는데 이번에는 지하2층에 아주 넓~~게 매장이 준비되어서 구경할겸 다녀왔답니다! 그러다가 쉬려고 차타임이라는 지하2층 카페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카페예요. 새로 단장한 모던하우스! 구경할것도 많고 사고싶은것도 많아서 한참 보다가 쉬려고 입구쪽에 있는 차타임라운지에 왔어요. 좌석도 많고 저처럼 쇼핑하다 지치신 분들에게 정말 딱인 장소! 그동안 뉴코아에서 쇼핑하다가 잠깐 쉬고 싶은데 마땅히 공간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차타임라운지카페가 생겨서 많이 반갑네요! 우리가 흔히 아는 커피중심아 아닌 차 중심의 카페예요. 조금 낯설긴하지만 공차랑 비슷하다고 보면되죠. 홍차와 녹차만 아는 저한테는 조금 낯.. 2018. 9. 27.
미샤 선크림 아쿠아 선 젤 가벼운 발림성! 미샤 선크림 아쿠아 선 젤 가벼운 발림성! 요새 미샤 홈페이지 가보니까 선크림이며 립제품,아이섀도우,마스크팩까지 아주 다양하게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 미샤 아쿠아 선젤 제품 리뷰를 들고 왔어요! 저는 두개죠~ 바로 지난 세일때 1+1 으로 구입해서 그래요 근데 지금도 50% 세일이니까 1+1 가격과 같은 셈이죠~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젤 가격은 11800원이고 용량은 50ml입니다. 이번 여름에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선크림, 선젤이예요. 왜냐하면 가장 큰 특징이 바로 "쿨링효과"가 있기 때문이지요~! 디자인은 화이트로 아주 깔끔! 얄쌍해서 밖에 가지고 나가기에도 좋았어요~ 특징인 쿨링효과는 빙하수와 타나카추출물로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쿨링효과가 나타.. 2018. 9. 26.
더페이스샵 버블버블 클렌징폼 후기 더페이스샵 버블버블 클렌징폼 후기 요즘에 쓰고 있는 클렌징폼이예요. 더페이스샵의 버블버블클렌징폼 시리즈 중에서 핑크색은 딥포어 폼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5000원 용량은 100ml입니다. 일반적으로 클렌징폼의 용량이 댜략 130~150g정도인데 확실히 작은 사이즈예요. 저는 당연히 세일할때 사봤습니당! 더페이스샵 버블버블 클렌징폼 시리즈 중 딥 포어 클렌징폼은 말 그대로 모공을 더욱 개운하게 씻어낼 수 있는 종류인데요. 일단 가장 만족할만한 점은 당연히 아주 뽀득뽀득하고 개운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그리고 거품이 굉장히 오밀조밀하고 부드러워서 거품을 낼수록 더 부드러워지고 더 쫀쫀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 한데 그래도 확실히 모공까지 씻기는 느낌이라서 저처럼 클렌.. 2018. 9. 20.
cu편의점 세계맥주 리퍼비 인디아 페일에일 오랜만에 cu편의점에서 4개들이 만원에 하는 맥주를 샀어요. 늘상 gs에서만 샀었는데 아주 오랜만! 오늘 마시는 세계맥주는 독일맥주로 리퍼비 인디아 페일에일 이라고 해요. 일단 패키지가 눈에 확 띄어서 안사올 수 없어서 사왔어요 ㅎㅎ 예쁜거 보면 안살수가 없는 1인 ㅋㅋ 사실 패키지가 예뻐서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당연히 뭔가 되게 특이한 맛일줄 알고 엄청 기대했어요. 음 일단 맛은 기대와 달리 그리 특이하지 않다는 것? 특징점이라 할 점은 첫맛과 끝맛이 참 쓰다는 것! 제가 맥주를 많이 마셔본 것이 아니라서 이렇게 쓴 맥주는 첨 먹어보거든요~ 첫 입만 씁쓸한 것이 아니라 끝에 목넘기는 순간까지 쌉쌀하고 입맛을 다실때까지 써요 ㅎㅎㅎ 근데 이게 쓴데 왜 이상하게 맛있죠? 어떤 분 블로그에 가보니까 여기서 솔.. 2018. 9. 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