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cu편의점 세계맥주 리퍼비 인디아 페일에일

by jungboup 2018. 9. 11.
728x90

 

오랜만에 cu편의점에서

4개들이 만원에 하는 맥주를 샀어요.

늘상 gs에서만 샀었는데 아주 오랜만!

 

오늘 마시는 세계맥주는

독일맥주로 리퍼비 인디아 페일에일 이라고 해요.

 

일단 패키지가 눈에 확 띄어서

안사올 수 없어서 사왔어요 ㅎㅎ

예쁜거 보면 안살수가 없는 1인 ㅋㅋ

 

사실 패키지가 예뻐서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당연히 뭔가 되게 특이한 맛일줄 알고

엄청 기대했어요.

 

 

 

 

음 일단 맛은

기대와 달리 그리 특이하지 않다는 것?

특징점이라 할 점은

첫맛과 끝맛이 참 쓰다는 것!

제가 맥주를 많이 마셔본 것이 아니라서

이렇게 쓴 맥주는 첨 먹어보거든요~

 

첫 입만 씁쓸한 것이 아니라

끝에 목넘기는 순간까지 쌉쌀하고

입맛을 다실때까지 써요 ㅎㅎㅎ

 

근데 이게 쓴데 왜 이상하게 맛있죠?

어떤 분 블로그에 가보니까

여기서 솔잎향이 난다고 써있더라구요.

그 말을 듣고 보니 아~~~~~주 미미하게

솔향이 나는 것 같기도 하구요.

 

쓴맛을 싫어하신느 분들이라면 노노~하겠지만

의외로 이 씁쓸함이 맥주를 즐기기에 참 좋고

저는 원낙 안주 없이 마시는지라

안주가 없음에도 심심하지 않아서 좋네요!

 

일반 라거에 비해서 묵직한 맛이 나서

독특한 씁쓸한 맥주맛을 원하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