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5

겨드랑이땀억제제 노스엣센스 사용후기 겨드랑이땀억제제 노스엣센스 사용후기 올해는 진짜 폭염이 엄청났죠!! 물론 아직 끝난건 아니지만 올여름 폭염 겪고 나니까 이제 내년의 여름은 또 얼마나 더워질지 벌서부터 걱정이예요. 여름이면 늘 더위를 많이 타는 지라 늘 땀 억제제인 드리클로를 사용해왔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덜 자극적이라는 노스엣센스를 사용해봤어요~ 노스엣센스는 사실 겨드랑이땀억제제라기보다는 다한증치료제예요. 손바닥이나 특정 부분에 유독 땀이 많이 나는 사람들을 위한 약품인데요 저는 여름매너겸? 옷입을때 땀날까봐 늘 신경쓰이기도 하고 불편해서 겨드랑이에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은 저는 9000원에 주고 샀지만 사실 약국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약 8000~12000원 선으로 보시면 될것같아요. 노스엣센스를 사용하기 전에는 해체되어있는 제품을.. 2018. 8. 23.
철분부족증상 하나씩 체크해보세요 철분부족증상 하나씩 체크해보세요 유난히 힘든 하루를 보내고 온 날이면 더 쉽게 지치고 피곤해지는데요, 그런데 일이 많은 것도 아니고 아무것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많이 피곤해졌다면 철분부족증상 중 하나가 아닌지 의심해보세요. 철분이 부족하면 산소가 몸 구석구석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에너지가 쉽게 고갈되어 평소보다 더 피로감을 느끼게 됩니다. 또 더 졸리고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면 철분부족증상일 수 있습니다. 또다른 철분부족증상으로는 숨이차는 증상이 있습니다. 산소량이 충분히 전달되지 않아서 잠깐의 움직임에도 숨이 쉽게 가빠지고 또 심장이 두근거리기되 합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예민한 일이 있으면 두통이 발생하는데요, 그러한 일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아무 이유없이 두통이 잦.. 2018. 8. 20.
건대입구역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훠궈 먹어보기! 건대입구역 맛집 마카오도우라오 훠궈 먹어보기! 태어나서 첨 먹어본 훠궈! 샤브샤브랑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건대입구역도 잘 안가길 하는데 오랜만에 멀리 가봤어요 ㅎㅎ 저희는 세트로! 양고기 세트로 먹었구요 가격은 1인분에 15000원이었어요 갔던 때가 애매했던 시간인지라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좀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건대입구역 근처인데 생각보다 찾기는 어렵지 않고 무슨 cgv건물 안에 있으니까 금방 찾으실거예요 그 주변에는 다른 맛집들도 많더라구요! 건대입구역 마카오도우라워 훠궈 이름이 넘나 어려운것... 아무리 들어도 자꾸 까먹는것... 저희는 매운 홍탕이랑 버섯탕이던가?를 주문했어요 담백한 육수랑 매운 육수를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화력도 엄청 쎄서 금방 끓더라구요~ 준비된 2인 세트입니.. 2018. 8. 12.
탐앤탐스 에스프레소탐앤치노 오랜만의 탐탐! 여름이면 제일 자주 마시는 탐탐 에스프레소탐앤치노를 시켰어요 가격은 톨시이즈 5300원이구요 근데 오랜만에 오니까 컵이 바뀌었네요? 투명플라스틱이 아닌 종이재질로 바뀌었어요 그래서 첨에는 혹시 따뜻한건가 했는데 아이스도 이렇게주네용 뭐 깔끔하긴한데 괜히 용량이 쪼금 더 작아진것같은 기분은 그냥 기분인걸까... 더워서 그런지 확실히 카페에 자리마다 사람이 다 찼네요 역시 여름엔 카페만한곳이 없는듯 적당히 달달하고 시원해요 역시 여름엔 탐앤치노가 짱임! 그나저나 밖에 바람이 많이 불긴 하는데 그닥 시원하진 않아요 진짜 여름 언제 끝나나;;;; 제발 물러가라ㅡㅜ 2018. 8.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