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6

gs25과자 리코더블티라미슈 진하고 달달해 신상과자! 인지는 확실치는 않지만 내가 처음 봤으니 신상과자라고../// 암튼 평소에도 진한 초콜릿맛을 좋아하는 나이기에 더블티라미슈 라는 이름은 거부할수가 없썽..ㅜㅜ 역시나 살찌는것들 그득그득 들어있구욤 일단 열면 코코아가루 가득 묻힌 큐브모양의 과자들이 있어요. 과자봉지 자체가 작기 때문에 안에 든 양도 별로 많지 않아요. 진짜 딱 양이 고정도! 하나당 크기는 쾌 끈편인데 일단 코코아가루가 온통 잔뜩 묻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름이 리코 더블티라미슈인데 여기서 리코가 진한, 풍부한이란뜻의 rich 예요. 그만큼 맛이 진하다고 할 수 있죠 한입 깨물면 안에 구멍이 송송송 나있죠? 식감은 파사삭하는 편이구요 근데 겉에 초코가 꽤 두껍게 발려져 있어서 들면 무게가 있어요. 그래서 씹으면 진득한 초코밑에 사사삭.. 2018. 10. 29.
편의점 수입맥주 1664 블랑 오랜만에 마시는 블랑! 여자들이 좋아하는 맥주 중 하나라고하죠 블랑에는 오렌지껍질,고수,시트러스향이 들어가서 캔을 따자마자 향긋하고 싱그러운향이 나요 옛날에는 당연히 프랑스인줄 알았는데 원산지가 폴란드네요 폴란드가고싶당ㅜㅜ 어쨌든 독특한향이 나지만 거슬리지는 않아요 거품도 부드러운편이고 아쉬운건 탄산이 약한거요 그건 뭐 제 취향이니까요ㅎㅎ 쓴맛이 적어서 부드럽고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아요 오늘도 이렇게 기분좋게 슬립~~ 2018. 10. 22.
모란역 전주감자탕 뼈해장국 클리어~ 모란역 전주감자탕 뼈해장국 진~한 뼈해장국이 넘넘 먹고싶어서 다녀온 모란역 전주감자탕! 저랑 친구는 감자탕이 아닌 뼈해장국으로 선택! 밑반찬은 깍두기와 배추김치, 양파와 쌈장 이렇게만 있어요. 우거지랑 뼈랑 푸짐하다!! 주변을 보니 나이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모란역이라서 술먹고 해장하는 사람들도 많구요. 제 그릇에 있는 뼈는 근데 생각보다는 고기가 적다는 느낌...? 약간 래덤이긴 하지만 그 정강이뼈라고 해야하나 그부분이 유독 들어있어서 뼈만 많았던 느낌적인 느낌...ㅜ 물론 발라먹을 고기도 많긴 해요! 사실 배불러서 밥 한공기는 다 못먹고 한 반정도만 먹었어요. 원래 저는 뼈해장국먹을때에 고기 찍어먹는 겨자간장소스를 꼭 먹는데 여기는 따로 말을 해야 주시더라구요. 저는 짭짤한 맛을.. 2018. 10. 19.
gs25편의점 단풍팝콘 영화볼때 딱이다! 가을맞이해서 지에스편의점에서 새로운맛의 팝콘을 내놓았더라구요. 완전 호감인 단풍팝콘!! 먹기전부터 이미 호~! 안먹어봐도 내스탈! 단풍팝콘이니 당연히 메이플시럽이 들어있는 팝콘입니당 패키지도 넘 귀여워요 팝콘들은 노랑이와 빨강이가 적당히 반반 있는 모습이예요. 컬러마다 맛이 다른건 아니고 단풍의 노랑,빨강을 표현하기 위해서 색을 다르게 만든 듯 싶어요. 어쨋든 색이 알록달록하니까 더 맛있어 보이고 양념가루들도 아주 고르게 묻어있어서 좋아요 달달하고 적당히 짭짤해서 자꾸 맥주를 먹고 싶은맛! 그리고 영화보면서 먹으면 진짜 한봉지 후딱먹고 살찔맛! 달달한 메이플향이 엄청 진하게 나면서 코딩도 골고루 되어 있어서 하나씩 먹어도 달달하니 맛나서 진짜 완전 영화팝콘이예요. 돈 더 들일필요없이 이거 사가야겠어요~ .. 2018. 10. 1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