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6

야탑역 치킨집 - 두리아치킨 친구랑 야탑역 치킨집을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두리아치킨을 찾았어요 일단 생맥 오백 두개 시키공~ 두리아치킨은 바베큐치킨이 주 메뉴인듯하네요 근데 저랑 제 친구는 바베큐보다는 후라이드타입! 물론 두리아치킨에는 후라이드타입도 있어요 마늘간장맛도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일단 기본인 오리지널로 시켰어요 역시 취킨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징! 두리아치킨의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약간은 두꺼운편이랄까 아니 그렇게 두껍지는 않은데 모양을 보니까 반죽이 흐르는편인가 싶어요 두명이서 맛있게 먹기 좋은 양이예요 참! 여기는 제가 미처 가게 내부를 찍지는 못했는데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고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사람들이 꽤 많이 오는 곳이예요. 가게 내부는 조금은 옛날식의 느낌이라 막 뭔가 옛 분식집온 느낌이랄까 ㅎㅎ 보.. 2018. 11. 28.
야탑역 뉴코아 맛집 아시아문 꿔바로운 맛있옹 오늘의 포스팅은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늦은 포스팅;;; 지난 여름에 먹은걸 지금 쓰고 있어요.. ㅜㅜ 안쓸까 하다가 사진찍은 것이 넘 아까워서 뒤늦은 아시아문 후기 남기려구요 야탑역 바로 앞에 있는 뉴코아백화점의 7층? 그 푸드층에 있는 아시아문 이예요. 아시아문에서는 아시아의 여러 음식들을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는 곳이예요 쌀국수도 괜찮고 다른 음식도 좋아서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 이건 여름에만 한정 판매하던 냉우동! 이거 진짜 맛나요 ㅎㅎ 시원하면서도 살엄음 동동에 새콤달콤국물이 막 땅기는 맛! 물론.. 지금은 아마 못드실거예요 ㅜㅠ 겨울이라 아마 겨울에는 겨울한정메뉴가 있을거예요. 아직 이번 가을겨울에는 다녀오지 못했네요~ 이건 기본 쌀국수예요. 여기에 해선장이랑 그 매콤한 소스 그 이름은 모르.. 2018. 11. 23.
편의점 세계맥주 탐험 - 네덜란드 그롤쉬 바이젠 오늘 마시는 편의점 세계맥주는 네덜란드의 그롤쉬 바이젠! 전에도 한번 먹어봤던 것 같은데 맛이 잘 기억이 안나던 그롤쉬. 일단 패키지에서부터 별 느낌없고 그냥 아 맥주구나... 하는 느낌 ㅎㅎ 네덜란드의 맥주이고 도수는 5.1%예요. 보리맥아와 호프,효모로 만들어진 그야말로 보리맥주인가봐요. 따라보니 향부터 약간 달달한 향이 느껴지는 듯 하구요. 탄산이 꽤 있는 편이랄까 저는 그렇게 느꼈어요. 어떤 맥주는 탄산이 넘 약해서 싫은데 이거는 탄산이 쎄서 좋아요 색은 오렌지빛이 돌 정도로 진한 노란빛을 띄고 맑아요. 처음에는 약간 쌉쌀?한 맛이 났는데 먹다보니 그렇진 않고 부드러워요. 그다지 크게 진한 향이 있진 않고 뭔가 묵직한 맛이 느껴져서 좋아요! 어떤 분의 블로그를 보니 바나나맛이 느껴진다고 써있더라구.. 2018. 11. 21.
이디야 아이스민트모카! 민트는 늘 옳지~ 밖에서 쇼핑을 하고 집을 가다가 그냥 이유 없이 들린 이디야! 조금 허기진 느낌이 들어서 당분 가득 크림 잔뜩 올라간 아이스민트모카를 주문했어요. 크림휩 올라간 아이스민트모카♡ 사랑스럽다~ 사람들 중에서 은근 민트향 싫어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니 초코랑 만나면 이렇게나 맛나는데?!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나고 진짜 민트랑 초코랑 만나는 걸 생각한 사람은 상줘야대 상!! 저는 민트향, 녹차향, 피스타치오 등 이상하게 녹색의 플레이버를 좋아하는 타입이더라구요?? 녹색성애자인가...?? 어쨌든 적당히 달달하고 적당히 시원하고 휩도 적당하고! 그리고 민트향도 넘 쎄지 않게 넣어주셔서 맛나게 먹고 집에 왔습니당! 2018. 11.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