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3

성남 태평동 명동순대국 유명하다고 해서~ 성남에서 숨겨진 순대국맛집이라고 해서 친구랑 다녀온 명동순대국입니다. 위치는 이마트 옆 골목계단을 올라가시면 바로 딱! 정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이마트 왼쪽편입니다. 명동순대국 메뉴는 못찍었는데요. 기본으로 주문을 하시거나 순대빼고/내장많이/비계빼고 이런식으로 자신의 취향대로 주문할 수 있어서 요거는 특이했던 것 같아요. 여기는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곳인데 아주 작은 식당이고 조금 오래된 집이라서 그런지 동네 아저씨분들이 많이 오셔서 소주드시고 가시는 곳 같아요. 그리고 주인아저씨분이 순대국에 대해서 굉장히 프라이드가 넘치시더라구요 ㅎㅎㅎ 순대국에 간이 안되어있으니까 새우젓으로 간 맞추어서 드시고 다데기랑 청양고추로 매콤한것도 맞춰서 드시면 됩니당. 여기 깍두기도 괜찮았어요. .. 2019. 5. 26.
대상포진 초기증상 쉽게 보지 마세요! 대상포진 초기증상 쉽게 보지 마세요!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다 보면 내 몸에서 이제는 좀 쉬자! 라는 신호를 보내기 마련이예요. 전반적으로 몸이 피로해지고 쉽게 지친다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운동,영양식 보충으로 몸을 회복시킬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할 정도가 된다면 대상포진과 같은 질환이 쉽게 나타날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상포진은 특히 면역력저하, 피로감이 계속적으로 쌓이게 되면 나타나는데 시간이 갈수록 극심한 통증을 수반하여 그 고통이 출산에 버금갈정도라고 하니 무서울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 대상포진 초기증상이 마치 감기와 같은 증상이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쉽게 자각하지 못하고 뒤늦게 통증이 진행되고 나서야 알아채곤 하게 되는데요. 대상포진 초기증상은 일단 몸살기운이 느껴집니다. 근육통과 함.. 2019. 5. 22.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요즘 이니스프리 세일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세일 할 때 가장 많이 사다 놓는 폼클렌징 리뷰- ☆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예요. 바로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스크럽 폼 저도 전에 세일할 때 생각없이 이니스프리 지나가다가 마침 클렌징폼도 다 떨어져서 하나 사서 왔어요~ 일단 이 화산송이 라인 제품들은 피부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탁월한 라인인 듯 해요 게다가 스크럽 알갱이까지 들어있어서 따로 각질제거를 하지 않아도 매일매일 클렌징을 하면서 동시에 데일리 각질케어도 할 수 있으니 진짜 1석 2조의 제품이랄까요!! 하지만 아무래도 스크럽제품이기 때문에 매일 하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에 주 1~2회만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쓰여 있어요. 근데 저는 그냥 매일 해요 .. 2019. 5. 1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