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4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기본 후라이드로 축구보면서!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기본 후라이드로 축구보면서! 저번에 축구보면서 먹었던 치킨! 이번에 열광했던 그 유소년축구경기는 아니였구요 손흥민이 나왔었던 이란전 친선경기때예요 ㅎㅎ 사실 축구하는거 몰랐었는데 퇴근하고 와서 딱 티비트니까 친선 축구경기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보자마자 치킨 시켰지요!! 서비스로 주신 사탕이예요 ㅎㅎ 귀엽죠 ㅎㅎ 이거 말고도 작은거 한개 더 있었는던것같은데 사진은 안찍었네요~ 저는 엄마랑 둘이서 먹을거라서 한마리만 가볍게 시켰어요. 배달비는 천원 추가되었구요. 참. 배민에서 시킨건데 여기저기 다 배달비가 있더라구요? 원래 솔직히 이제까지 치킨값에 다 포함된건데 인제서 우후죽순으로 배달비 추가한거 진짜..노이해;;;; 어휴 암튼. 소스는 추가로 매운양념 하나 더 추가했는데 후라.. 2019. 6. 16.
오디 열매 효능 와우! 오디 열매 효능 와우! 벌써 6월달이 시작되면서 이제 드디어 한 여름의 중반으로 접어드는 듯한데요. 올해에는 특히 갑자기 무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입맛도 사라지고 무기력해지기 쉽기 때문에 평소보다도 더 건강관리를 잘 해야할 때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친 몸에 활력을 이끌어내고 피로도 풀게 해주는 뽕나무열매인 오디 열매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려고 합니다. 오디 열매는 생긴 것이 포도의 축소형으로 생긴것같아 보이는데요 색은 검은색에 가까울 정도록 검붉거나 아주 진한 보라색이기 때문에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아주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디에는 검은콩의 10배, 포도의 22배정도의 안토시아닌이 가득히 들어있다고 하니 노화를 방지하는데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다양한 스트레.. 2019. 6. 9.
송파 장지역 현대백화점 맛집 본가스시 장지역 가든파이브에는 현대백화점도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푸드코드에는 생각보다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 곳입니당 오늘은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의 본가스시 다녀온 후기예요~ 우삼겹우동정식은 만원! 옆에 작은 유부초밥두 주네용 저는 찍어먹는 스타일의 우동인 츠케멘인가 그거를 시켰어요. 첨 시켜본 메뉴!! 아마 가격은 11000원이었을거예요~ 찍어먹는 스타일이기에 국물이 좀 진득하니 짭짤하고 쉽게 말하면 간장불고기소스에 찍어먹는맛이랄까 ㅋㅋㅋ 우동면발 탱탱하니 좋았어요. 씹을때 쫄깃쫄깃함! 요건 친구가 시켰던 냉모밀었어요 뭐 나쁘진 않았지만 엄청나진 않은 정도..? 냉모밀 시키면 나오는 작은 유부초밥이예요 완전 귀요미 싸이즈!! 자리도 혼밥할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는 혼자 오.. 2019. 6. 8.
신사역 맛집 한성돈까스 -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신사역 주변에 있는 맛집 발견!! 바로 한성돈까스라는 집이예요. 점심시간에 갔었는데 와.. 밖에 줄도 미리 서있고 안쪽에도 사람이 가득있더라구요. 다들 먹는건 하나같이 돈까스!!! 신사역 한성돈까스의 메뉴는 오직 돈까스입니당 총 다섯가지예요. 기본 돼지고기의 돈까스 비후까스/생선까스/치킨까스/히레까스가 있어요. 근데 여기서 궁금했던건 과연, 비후까스가 대체 뭘까..?? 내가 모르는 어떤단어가 있는거지 했는데 알고보니 소고기돈까스였어요!!! 비프까스의 옜날발음인거죠~ 와 세상깜놀 ㅋㅋㅋㅋ 돈가스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어요. 주문이 많다보니 이미 한번에 다 준비가 되있던지라 바로 튀겨서 나오기만 하더라구요. 보기에도 엄청 두툼!! 먹느라 바빠서 찍다가 흔들림;;; 되게 두툼하고 튀김부분도 정말 파삭해요! 그리.. 2019. 6. 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