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99

손떨리는 이유 손떠는 증상 원인 여러가지 손떨리는 이유 손떠는 증상 원인 여러가지 아주 간혹 오랜만에 힘든 운동을 하고 났을 때, 혹은 기력이 다 할 정도로 힘든일과를 마치고 왔을때 문득, 손가락이나 손이 떨리는 경험을 해본적 있으실거예요. 저도 유독 체력이 약햔편이라서 그런지 간혹 너무 피곤한 하루를 보내고 나면 저녁을 먹을때쯤 아주 약간 손이 흔들리는 경험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간혹 몸이 피로하거나, 기력이 딸려서 손이 떨리는 것 외에, 아주 주기적으로 정기적으로 손떨리는 경험이 잦다면, 이는 질환적인 이유가 있기에 꼭 알아보아야만 합니다. 손떠는 증상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주로 노년층에게서 더 자주 발생하는 병인 파킨슨병이 있습니다. 파키슨병이란, 퇴행성 뇌질환으로 주로 운동능력이 매우 느려지고, 근육이 경직되는 .. 2024. 4. 18.
사과 땅콩버터 조합 혈당에 도움? 다이어트에도 좋을까 사과 땅콩버터 조합 혈당에 도움? 다이어트에도 좋을까 이제 제대로 봄이 오기 시작하고 낮시간에는 외투조차도 더울 정도의 날씨가 되다 보니 점점 더 다이어트를 빨리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인데요, 아무래도 평소에 먹던 양이 있다 보니 갑자기 다이어트를 한다고 무작정 굶기보다는 보다 효과적으로 지방을 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요즘에 가장 눈독들이는 방법으로는 바로 혈당 다이어트인데요, 혈당 다이어트를 검색하니 가장 많이 나오는 아침식단으로 사과 땅콩버터 조합을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아침에 사과는 금사과라는 말도 들어보셨을거예요! 하지만 사과는 생각보다 당이 많기 때문에 아침에 공복으로 사과만 먹게 되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게 될 수 있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건강한 지방을 함께 섭취하는 것.. 2024. 4. 11.
모란역 등갈비 맛집-모란 등갈비 달인 모란역 등갈비 맛집-모란 등갈비 달인 여기가 등갈비 맛집!!! 모란역에서 친구와 만나서 모란역 맛집 찾다가 들어가게 된 등갈비맛집인 [모란 등갈비 달인] 모란역에는 맛집이 진짜 많은데요, 여기도 이미 잘 알려진곳이예요 가게가 그리 크진 않지만 오목조목하지만 사람들이 꽉! 차요 저도 평일저녁에 갔는데도 역시나 꽉 차고 역시 퇴근후에는 고기와 맥주..!! 뭘할까 하다가 저희는 김치등갈비찌 작은넘 시켰구요 맥주도 시키구~ 그리고 둘다 매운걸 잘 못먹어서 1단계의 약한넘으로 시켰어요. 너무 매우면 위가 아픔 ㅜㅜ 늙어서 ㅜㅜ 그리고 밥도 먹어야 하니까 당연히 참치마요주먹밥도 시킴! 하이볼을 먹을까 하다가 친구는 술을 잘 못먹어서 그냥 생맥주만 두잔 시켰어요 아 근데 이거 생맥주 크기 작음 미리 아셔야할듯해요~ .. 2024. 4. 6.
전당뇨 관리 당뇨 전단계 관리방법 이렇게 하세요 전당뇨 관리 당뇨 전단계 관리방법 이렇게 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건강분야라고 한다면 단연 '당뇨'가 아닐까 싶습니다.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다이어트방법인 혈당관리 다이어트가 바로 이 당뇨 관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사실 예전에는 당뇨병이라고 하면 당연히 유전적인 원인이 높기에 유전으로 인한 발병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탕후루나 소금빵 등 고탄수화물과 고당류의 식품들이 인기를 얻게 되면서 유전적인 원인이 없음에도 당뇨에 쉽게 노출이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 혹은 전당뇨인 당뇨 전단계를 가지고 있거나, 그것을 향해 가고 있는 단계라고 합니다. 때문에 지금 당장은 정상 혈당을 유지하고 있더라도 자칫, 나쁜 식습관을 오래 지속하.. 2024. 4. 1.
애사비 다이어트 방법 애사비 식초 효과 효능 애사비 다이어트 방법 애사비 식초 효과 효능 요즘에 인별그램에서 정말 자주 보는 컨텐츠 중 하나가 바로 '애사비 다이어트'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애사비식초를 음용하고 계시고 이 애사비식초를 이용한 다이어트를 생활화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애사비 다이어트 방법은 어떻게 해야하고, 또 효과적으로 애사비 식초를 먹는 방법과 효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애사비식초란,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줄인말로, 사과를 발효시켜서 만든 식초를 말합니다. 사실 우리가 평소에 자주 음식을 할때 두루두루 사용하는 식초는 양조식초인데요, 이 애사비식초는 양조식초와 달리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자연적인 발효를 이용해서 사과를 발효시키고 그 발효시킨 원액을 더 숙성하여 만든 식초입니다. 애사비 식초 효과의.. 2024. 3. 24.
장지역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역시 주말엔 웨이팅 장지역 가든파이브 애슐리퀸즈 역시 주말엔 웨이팅 친구와 자주 가는 애슐리퀸즈 주로 장지역에 있는 가든파이브 애슐리를 갑니다! 주말인지라 사람이 정말 어마무시! 게다가 이날따라 날씨가 넘넘 좋고 따뜻해서 봄나들이 겸 해서 아기있는 가족들이 엄~~청 많아서 웨이팅 1시간 정도 한듯해요 들어오자마자 스파게티 일단 먹어주구요, 감자튀김도 나름 맛있었음!! 아 이건 김말이인데, 안먹었어요 ㅋㅋ 안먹은걸 왜 찍은걸까 ...ㅋㅋㅋ 일단 저의 애슐리 첫 접시는 그래도 양심상 샐러드 깔아주고 갑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샐러드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싱싱한 야채 먹을일 있으면 꼮 먹어줘요! 그리고 저 튀긴 오징어가 너무 제스타일!! 양념이 약간 케이준??그런 느낌인데 아주 짭짤해서 물멕히지만 그래서 너무 제스타일 ㅎㅎ 크림스파게.. 2024. 3. 2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