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성남 프랭크버거 오리지날 수제버거맛

by jungboup 2024. 2. 1.
728x90

성남 프랭크버거 오리지날 수제버거맛

 

 

앗 사진 흔들림;;;

동네 이마트 앞에 있는 프랭크버거!

버거를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서

정말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으러 왔어요!

시간이 애매했던지라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먹었네요 ㅎㅎ

 

여기 프랭커버거 집이 생긴지 오래되었는데

맨날 먹어봐야지~ 하다가 

시간이 안되어서 그냥 지나치다가

드디어 엄마랑 한번 먹으러 들어왔어요

 

 

프랭크버거 매장 귀엽기도 한데,

깔끔하고 딱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다들 배달로 시키기 때문에

먹는 중에도 끊임없이 배달주문이 들어오더라구요

 

 

일단 저는 프랭크버거가 처음이기에

기본 오리지날 프랭크버거 세트를 시켰고,

엄마는 치즈버거를 고르셨어요

저희 엄마는 세트 하나 다 못드심.. ㅎㅎ

그래도 다행인건, 콜라가 한번은 리필이 되어서

마지막에 리필해서 사이다 마실 수 있었어요!

 

콜라 있는 곳에 케쳡이랑 다 있구요

콜라는 얼음만 담아주시고

직접 먹을만큼 담아가면 됩니다

저는 일반 콜라 가득 담았어요 ㅎㅎ

 

 

왼쪽이 치즈가 들어간 프랭크치즈버거,

그리고 오른쪽이 기본 프랭크버거

 

일단 로메인인가? 청상추인가?

그게 들어가 있고,

양파랑 토마토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저희는 둘다 R 사이즈를 시켰기 때문에

기본 사이즈가 쪼그맣더라구요 ㅎㅎ

맘스터치를 먹다가 이걸먹으니

확 크기 실감이 되었어요 ㅎㅎ

근데 L사이즈가 따로 있으니,

크게 드실분들은 라지사이즈 하시면 될듯해요

 

그리고 사이드가 종류가 많더라구요

기본 프렌츠프라이부터 치즈볼이나

닭다리도 있구요~

 

 

양상추 대신에 납작한 로메인상추가 들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부피적으로 좀

납작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건 빵도 해당되요

빵이 생각보다 도톰하지 않고 납작해서

빵이 잘 맛이 나지 않는듯한?

물론, 패티 자체가 소고기만 들어있는 패티여서

두툼하진 않은 건 당연한데,

양이 적은 울엄마가 보기에도

그닥 크지 않아서 쪼금 ㅜ

그치만 패티 자체에서의 불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프렌치프라이도 갓 튀겨주어서

정말 뜨거웠고 맛있었구요!

소스는 쪼금 들어있는 것 같아서

소스양이 쪼금 더 많아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오랜만에 햄버거 먹어서 너무 맛남!!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