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다이소화장품 리뷰 -식물원 발효콩앰플 에센스

by jungboup 2024. 2. 15.
728x90

다이소화장품 리뷰 -식물원 발효콩앰플 에센스

 

 

요즘 가장 핫한 다이소화장품!

사실 다이소화장품 하면 리들샷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아쉽게 아직도 다이소에서

리들샷의 실물을 만나보진 못했습니다...

ㅜㅠ

리들샷은 약간 연예인같음

분명 현존하는데 볼 수 없음 ㅋㅋㅋ

근데 또 누군가는 봤다함 ㅋㅋㅋ

 

어쨌든 요즘들어 애센스가 똑 떨어져서

쿠팡을 뒤지다가 거의 맨날 가는 다이소에서

화장품들이 쫙 진열된것이 생각나서

급 다이소에서 에센스를 하나 데려왔어요

728x90

"식물원 발효콩앰플"

가격은 5000원이었어요

다이소 화장품 가격은 거의 다 동일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기엔 편했구요

생각보다도 에센스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다이소는 또 좋은게, 하나하나 다

써볼 수 있다는 점!! 

 

식물원이라는 브랜드가 있었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업체가 바로

네이처리퍼블릭이었더라구요!

 

각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마다 다이소에

입점하면서 서브 브랜드명을 하나씩

가지고 있던 듯 했어요

 

네이처리퍼블릭 > 식물원

어퓨> 더퓨어

더샘 >드롭비

 

이렇게 각자의 이름을 가지고 있어서

처음에는 이게 무슨브랜드지/??

했다가 뒤늦게 알았네요!

 

제가 지금 쓰고 있는 식물원 발효콩앰플은

콩을 베이스로 한 에센스로 

용량은 30ml이고,

락토바실리스와 콩추출물 그리고

아데노신이라는 주름미백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고 해요.

요즘들어 피부의 탄력이 좀 떨어져서

일부러 조금 더 영양감 있는 제품을 골랐어요.

 

 

다이소 식물원 발효콩 앰플은

펌핑형식으로 되어 있고 에센스이지만

약간은 묽은 로션같은 제형이었어요.

 

그리고 향은 특이한데,

저는 첨에 꼭 무슨 플라스틱향이 나지..?

이랬는데 동생이 맡아보더니

생 콩에서 나는 향같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콩향까진 아니더라도 꽃향은 아니고

쪼금 특이하지만 거슬릴 정돈 아니라서

무난하게 사용중이예요

 

 

생각보다 굉장히 촉촉한 편이구요,

제형이 묽다 보니까 바를때 편해요!

흡수력도 빠른편!

 

그리고 주름개선을 위한 영양앰플이다 보니

바르고 나면 피부표면이 맨들해지고

손에는 약간의 살짝 끈적임이 있어요

 

솔직히 그닥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영양감이 좋아서 저는 잘 사용하고

있구요, 벌써 1/3정도를 썼네요!

 

다이소 화장품 라인들을 보니까

요즘 사람들에게 인기인 마데카같은

진정 라인들이 많더라구요.

여름쯤에 가볍게 수분앰플이나

진정앰플을 한번더 사서 써봐도

좋을 듯 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