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내방셀프인테리어를 위한 인테리어사진자료모음

by jungboup 2017. 2. 11.
728x90

요즘 셀프인테리어하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저도 하려고는 하는데

일단 짐정리부터 ㅋㅋㅋ

짐을 정리하면 또 쌓이고 또 쌓여서

도대체 짐들을 다들 어디에 놓고 사시는지 궁금하네요 ㅜ

그래서 내방셀프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인테리어자료들 모아왔으니

구경하시면서 인테리어팁도 모아가세요!

 

 

 

가족과 함께사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내방꾸미기를 시도하실테죠~

그 중에서도 가장 쉬운건 당연 침구바꾸기!

소프트핑크컬러나 민트컬러는 방을 화사하게 보이게 하고

요즘은 짙은그린컬러나 혹은 그레이컬러의 침구가 인기많은 듯 해요

아마 곧 봄이 되면

화이트침구나 밝은 연두컬러가 인기가 많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봄색감 가득한 침실!

나쁜꿈을 꾸지 않게 해준다고 하는 드림캐쳐!

한창 드림캐쳐에 빠졌었는데 어느 순간 또 잊혀진...ㅜㅜ

 

 

 

유럽사람들은 큼지막한 꽃을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해요

물론 개인마다 성향은 다르지만 ㅎ

꽃무늬 하면 흔히 엄마이불같다고 생각이 들곤 하는데

이 꽃이불은 꽃이 크지만 마리메꼬스타일이 나면서 훨씬 젊어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심플한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역시 화이트침구 인테리어를 하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벽도 화이트컬러로 페인팅을 해주면

훨씬 깔끔하고 심플한 방인테리어를 하실 수 있어요

 

 

 

책꽃이의 책을 꼭 세로로 놓아야 할 필요 있나요

크기별로 혹은 책커버의 컬러별로 혹은 시리즈별로

이렇게 가로로 쌓아서 올려주면

색다른 인테리어로 보일 수 있어요

중간 중간 작은 선인장화분이나

모으고 있는 장식품들을 올려놓아도 이쁘죠!

 

 

 

크~ 벽난로가 있는 거실이라니!!!

넘나 로맨틱하다~

 

 

 

저절로 일이 될것같은 사무실느낌!!

물론 진짜 사무실이라면 화일이 이~만큼 쌓여있겠죠 ㅋㅋㅋ

 

 

 

파릇파릇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이 가득한 침실이예요

여자들의 로망인 철제침대가 놓여있으니 더 로맨틱한 느낌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컬러인 연한핑크컬러

부드러운느낌이 드는 파스텔톤컬러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방을 화사하게 만들어서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컬러인듯해요

 

다양한 인테리어자료를 보면서

자신의 방에 어울릴 컬러를 선택하고 꾸민다면

훨씬 통일감있고 깔끔한 내방을 만들 수 있겠죠!!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