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이미지 모음>

가을 카톡 프사로 좋은 가을 빈티지이미지,감성이미지

by jungboup 2017. 10. 12.
728x90

가을이다!

으아 오늘부터 넘넘 추워요~ㅜㅜ

비가 오고 나서 기온이 아주 뚝! 떨어졌네요

날씨도 추워지니 맘도 쓸쓸-

카톡 프사 이미지로 바꿀때 가을 빈티지이미지 써보세요~

 

 

 

 

가을 밤 좋은 사람들과

저렇게 로맨틱한 곳에서 저녁을 먹는다면

참 행복한 하루가 되겠지요!

 

 

 

내가 넘넘 좋아하는 분위기.ㅜㅜ

아련아련

 

 

 

뒷모습이 이쁜 언니

 

 

 

누가 나한테 꽃선물했줬으면 좋겠다

수국이나 분홍장미나

 

 

 

빈티지한 필름 느낌이 너무 예쁘네요

 

 

 

아무래도 제일 좋아하는 도시 야경이미지!!

가을밤이면 더 생각나는 듯 하네요

지금 딱 저곳에 가고싶어요

 

 

 

 

 

 

몇시간을 내리 보고 있어도 좋은 도시 야경

좋은 사람과 함께면 더 좋은 밤!

 

 

 

 

 

 

담배 노노

몸에 나빠여

옆에 사람한테 간접흡연이자나!!!!!!!!!!!!!!!!!!

 

 

 

 

 

요즘 가을 느낌이 참 좋아서

겨울이 좀만 더 늦게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