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gs편의점 순대/편의점간식으로 먹었어요!

by jungboup 2016. 10. 30.
728x90

요즘 편의점에서 나오는 간식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매번 신상 간식들이 기대되는데요~

사실 저는 편의점에서 맨날 커피만 사먹어서 ㅋㅋ

이번에는 첨으로 편의점간식으로

조스떡볶이의 소스로 만든 순대가 있길래 덥석 집어왔어요!

 

 

 

맵고 맛있는 죠스떡볶이의 소스로 버무러진 찰순대!!

저는 gs25편의점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2900원이였어요

아 가격이 넘나 쎄.. 순대주제에ㅡㅡ.....

 

 

 

이미지가 엄청 윤기가 자르르~한게 때깔 좋구요

순대라 망설임없이 구입했네요 ㅎㅎ

원래는 맥주랑 같이 먹을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맥주는 결국 안주없이 먹었네요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어요

포장된 순대,포크,바삭토핑, 매운소스,매직오일

매직오일이 그런건가 봐요

우리 진짬뽕 먹을때 마지막에 넣는 기름같은거요

맛을 살려주는 기름!

 

 

 

만드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저도 봤어요

근데

저렇게 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여기부터 잘못입니다

분명 두꺼운글자로 뜨거운물을 부으라고 되어있지만

저는 그냥 찬물 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글을 왜 읽었던 걸까요 ㅋㅋㅋ

이대로 전자렌지에 3분 30초를 돌렸어요

 

 

 

그랬더니 저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이나 돌렸는데 순대들이 아직 서로 붙어 있어요

여전히 딱딱....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건지 혼란

그리고 레시피를 보고 좌절

다시 돌립니다 2분정도??

 

 

 

귀찮아서 그냥 먹기로 합니다 ㅋㅋㅋㅋ

남아있던 바삭한 과자?? 그거를 올렸어요

바삭할때 소스랑 먹으니까 맛있어요

순대보다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그 매직오일을 넣으니

맛이 살더라구요!

물론 물이 넘나 많아 순대국처럼 되었지만 ㅋㅋ

 

 

마지막으로 포장지의 순대(내가 기대했던 비주얼)과

내가 망친 순대를 비교합니다

 

물을 너무 많이 잡았고 찬물을 부은게 대참사였지만

그래도 소스맛은 참 훌륭!!!

달달하면서 매운데요

솔직히 코로 맡는 향이 더 매워요

맛은 그보다는 덜 매운듯???

저는 매운거 참 잘 못먹는데도 맛있게 맵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다만 가격이 좀 쎄서 그렇지만

담엔 그냥 라면을 사먹겠어요그돈으로 ㅋㅋㅋ

여러분은 저처럼 망치지 말고

레시피 똑바로 읽고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