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손톱에 영양이 없을땐,더페이스샵 파라핀 네일팩을

by jungboup 2017. 11. 3.
728x90

평소에 매니큐어를 자주 바르기 때문에

손톱이 자주 상하고

또 쉽게 깨지기도 해서 네일을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ㅜ

그래서 손톱에 영양을 줄 수 있다는

파라핀 네일 팩을 하나 구입해봤어요

 

 

 

 

더페이스샵 파라핀 영양 네일팩

가격 1500원

 

열손가락에 맞춰서 10개의 손가락팩이 들어있어요

손톱에 영양이 없을때,

손톱과 손톱주변이 너무 건조할때 하기 좋은

손톱 영양팩이지요!

 

 

 

 

 

이렇게 손톱 주변에 거스러미도 많고

전체적으로 건조한 느낌 ㅜㅡ

그리고 손톱끝이 자꾸 깨지거나 잘려요

손톱에 힘이 하나도 없네요~

 

 

 

 

파라핀은 촛농과 같은 왁스 성분으로

건조한 피부나 손톱에 영양분을 넣어 주기 좋은 성분이라고 해요

흔히 손가락 관절이 안좋을때

파라핀 팩을 하는 경우도 봤었거든요~

 

 

 

 

일단 한쪽거를 뜯어봤어요

손가락 하나씩 키우기 좋게 낱개로 되어 있어요

 

 

 

 

짠!

ㅋㅋㅋ 개구리같다 ㅎㅎㅎ

이렇게 각 손가락에 끼운 후에

한 10분~15분 정도 후 빼서

손가락들을 마사지해주면

영양분들이 쏙 흡수되지요~!

 

 

 

 

개굴

일단 하고 나니까

손가락주변이 엄청 촉촉진 듯 하네요

하지만 이거 한번만으로는 그동안 너무 거칠어졌던

손톱전체에 영양이 가기는 조금 힘들어요 ㅜ

꾸준히 해주어야 할듯

어떤 건지 궁금해서 사긴 했는데

음~ 한번 경험해보기에는 좋은데

앞으로 계속 구매할지는 미지수네요~!

 

날 추워졌으니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