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오설록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이름이 참 예뻐요~

by jungboup 2018. 2. 25.
728x90

오설록 귤꽃형을 품은 우잣담,이름이 참 예뻐요~

 

 

하나 얻게 된 오설록 티 하나!

오설록제품들은 넘나 비싼지라

예전에 한번 사먹어보고 지금이 첨이예요

 

이름이 참 독특하고도 예쁜데요

"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

 

귤향이 아닌 귤꽃향을 담은 차라고 하니

또 오설록제품이다보니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삼각티백속에 꽃잎과 찻잎이 가득 들어있고

귤인지 모를 과일의 껍질조각들도 들어있더라구요

 

열자마자 정말 풍부한 꽃향이 화악~ 나서

갑자기 꽃밭에 온 느낌!!

 

 

 

사실 저는 차로는 꽃향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허브티 중에서 자스민하고 라벤더티는 좋아하는데요

 

로즈티나 카모마일은 향이 저랑은 잘 안맞더라구요

근데 이건 약간 진한 꽃향

 

 

 

색은 처음에는 연하지만

점점 진~한 노란색으로 바뀝니당

역시나 맛도 꽃향이 와!! 정말 엄청나요

 

꽃향이 얼마나 진한지 어질어질할 정도!!

 

 

 

제가 카모마일티를 마시고 나서 느꼈던

어질한 느낌까지 날 정도로 진해요 향이

향으로는 좋지만 마시는 차로서는 저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확실히 차는 향이 들어있는 것보다는

깔끔한 품질 좋은 녹차가 제일

저랑 잘 맞는것같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