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비욘드 핸드크림-리바이탈 추천추천~

by jungboup 2018. 3. 14.
728x90

비욘드 핸드크림-리바이탈 추천추천~

 

 

올 겨울 아주 잘~쓰고 다녔던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젤 - 리바이탈

 

용량은 30ml인데 크기도 딱 적당해서

부담없이 들고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아세로라,레몬,토코페롤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핸드크림살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데

바로 향!!

어떤 향인지에 따라서 하루종일 나를 따라다니는 향이 되는거라

젤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이 비욘드 핸드크림의 향은

시트러스계열의 오렌지향이라서

누구나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향 같아요~

 

 

 

처음에는 이렇게 씰이 붙어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이건 엄마가 어디서 받은건데

제가 뺏어서 쓰고 있어요 ㅋㅋ

 

 

 

로션제형의 묽은 타입이라서

슥슥 바르기 좋아요.

 

 

 

끈적임도 거의 없고

흡수도 빠르게 되어서

손씻고 자주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올 겨울 동안 내내 너무 잘 사용했고

아직 조금 남아서 더 쓰고 있어요 ㅎㅎ

비욘드 핸드크림 다른 종류도 많아서

다음에는 다른 향을 구입해보고 싶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