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백설 치즈크림파스타소스로 곤약파스타해먹기!

by jungboup 2018. 4. 23.
728x90

 

다이소에 자취생들을 위해서

1인용 소스들이나 반찬들이 많이 팔더라구요~

저는 1인가구는 아니지만 ㅎㅎ

1인분으로 나온 치즈크림파스타소슬를

한번 구매해봤지요~

 

 

 

 

인스턴트 제품이라서 역시 간단하게!

미리 스파게티면은 따로 준비해야됩니당

저는 스파게티면 말고 곤약면이 있어서

곤약면으로 대체!

 

프라이팬에 해도 되고

봉지채 물에 끓여 넣어도 되고

또는 아예 그릇위에 면과 소스를 부어서

전자렌지에 데워드시는 방법이 있어요~

 

 

 

 

저는 곤약면이니까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곤약면은 삶기도 하지만

저는 귀차나서 그냥 잘 헹궈주었어요

물기를 잘 빼주기만 하면 될 것같아요~

 

 

 

 

비주얼이;;;;

아직 데워지기 전이라서 그런지

몰캉한 푸딩느낌이네요

 

 

 

 

 

노오란 빛이 벌써부터 치즈맛이 맛있을것같은 느낌!!

향도 고소했어요~

 

 

 

 

저는 따로 올릴게 없는듯해서

간단하게 대파와 햄만 볶아서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전자렌지로!

 

 

 

 

전자렌지로 한 2분정도 돌린 듯 해요

열기가 더해지니까 크림이 녹으면서

진짜 먹음직스럽게 되더라구요~

 

 

 

 

확실히 꾸덕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았어요!

느끼한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칭찬!!!

 

물론 진짜 크림파스타의 맛이라기엔 아쉽지만

치즈맛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하실 듯 하네요~

 

매번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가 지겨웠던 분들이라면

혼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듯 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