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롤링파스타 분당 서현역점 가봤어용!

by jungboup 2020. 7. 13.
728x90

롤링파스타 분당 서현역점 가봤어용!

 

 

분당에 백종원 파스타집인

롤링파스타가 생겼다고 해어

친구랑 가보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위치는 여기!!

 

 

 

일단 짧게 매뉴부터 봤는데

확실히 전체적으로 저렴해요

일반적으로 파스타집 가면 기본 파스타가

10000원대 다 넘어가잖아요~

근데 여기는 만원 미만으로

저렴하게 많이 팔더라구요

 

사람도 꽤 많아서 앉아서 조금 기다렸네요

저렴하니까 근처 학생들도

자주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는데

저는 왜저렇게 흔들리게 찍었을까요..

미안합니다...

하..

 

 

 

까르보나라도 6500원

심지어 해물크림파스타도 7000원

진심 저렴..!!!

 

 

근데 심지어 와인도 팔아용

샹그리아도!!

 

 

작은 샐러드도 하나 시켰구요

 

 

샹그리아가 있다길래

저는 샹그리아를 한잔 시켜봤어용

확실히 알콜이 있어서

얼굴이 약간 빨갛게 되더라구요 ㅋㅋ

 

 

 

찹스테이크랑 매운크림파스타랑 시켰어요

일단 음. 찹스테이크는

무난무난

가끔 어떤 부분은 좀 질겼구요

그건 뭐 그냥 넘어가용

 

파스타도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일단은 롤링파스타 전체 메뉴가 다 

저렴해서 만족이예요

다만 양이 좀 적어요

그래서 남자분들이 오면 더 많이 시켜도

충분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보면 세트메뉴가 2인에 메뉴가 3개가 나와요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습니당 ㅎㅎ

 

아 그리고 가격이 저렴한 대신에

식기나 물같은거는

본인이 직접 가지고 와야 합니당

가까이 있으니 별로 불편하진 않아요

 

-

 

저희집 근처에 있었다면

정말 자주갈거같아요!!

회사 근처에 있어도 정말 좋을듯!!!

아무래도 백종원 파스타집이라서

맛은 기본 평타칩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