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미샤 프루티 클렌징폼 레몬티 후기!

by jungboup 2016. 12. 17.
728x90

요즘 겨울맞이해서 미샤에서 빅세일중이라지요?

 아! 잠깐 짤막하게 저 드디어 애드센스 고시를 탈출해서

이제 ~다. 라는 말투 안써도 되네요 ㅎㅎ

이게 젤 기뻐요!!

어쨌든~

그래서 세일 맞이하여 저도 저번에 미샤 세일에 산 클렌징폼 후기 올려요~

제가 산건 저렴한 클렌징폼인 미샤 프루티 클렌징폼 중에서 레몬티 예요!

가격은  3000원 / 용량 150g

지금은 미샤 세일 중이라서 공홈에 가니 1500원이라는

정말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지금 사셔야 이득이시겠죠~

 

 

 

상큼한 패키지의 레몬티 클렌징폼이예요

평소 레몬향을 굉장히 좋아해서 무조건 레몬티로 선택!!

 

 

 

나의 칙칙하고 꾀죄죄한 피부에 생기부여를 해준다니 기대한다!

 

 

 

레몬이 미백기능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요즘들어서 더 칙칙해진 피부가 좀 환해지기를 기대하면서 써보고 있어요

미샤 프루티 클렌징폼의 종류는

레몬티 /블루베리 /석류티 /애플티 가 있으니

원하시는 취향의 과일향을 고르시면 될것같아요~

 

 

 

미샤 프루티 클렌징폼은 티 컴플렉스가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고

거품이 쫀득거린다고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왕저렴!!

저도 세일기간에 득템했기 때문에 3000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겟했죠!

 

 

 

버진씰도 당연히 붙어 있구요~

저렴해도 할건 다해요!

 

 

 

아 이때 갑자기 카메라가 뽀샤시모드로 변경되어서 이래요 ㅎㅎ

클렌징력을 테스트해보기 위해서

일단 아이라이너, 립제품, 마스카라를 묻혀보았구요

 

 

 

요만큼 짜서 문질문질 해주었어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는 다 지워졌는데 립제품쪽은 착색이 남아있어요~

근데 뭐 사실 립같은 경우는 착색이 심한 제품들이 많으니까요

그리고 한손으로 문지르다 보니 거품이 덜 나기도 했어요

 

지금은 거의 2주째 정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음 클렌징력은 무난하다고 볼 수 있어요

엄청 강력하게 잘 지워지는 건 아니지만 제가 그만큼의 진한 화장을 하는 건 아니니까요~

참고로 저는 피부가 건성인데 세수하고 나서도 엄청 당기지는 않아요

거품도 무난무난하게 나는 편이고 향은 확실히 레몬향이기 때문에 상큼해서 좋아요!ㅎㅎ

저렴한 가격에 좋은 향으로 잘 쓰고 있는 클렌징폼이예요

담에는 다른 향도 사볼 의향이 있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