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강남역 본토닭갈비 맛있게 맵다!

by jungboup 2021. 8. 11.
728x90

강남역 본토닭갈비 맛있게 맵다!

 

친구랑 강남역에 갔는데

어디 가야하나;;

사실 원래 가려던 곳 말고

갑자기 딴데 찾으려다가 

닭갈비가 땡겨서 검색하고는

바로 강남역 본토닭갈비로 갔어요!

은근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서

퇴근후라 그래서 ㅜㅜ

조금 기다렸네요~

 

저는 친구랑 두명이서 먹는 거라서

뼈없는 닭갈비+치즈사리 2인분짜리로!

그리고 맥주랑♡

 

728x90

 

중간에 치즈 폭포수 있는거

진짜 너무너무 좋다~~

솔직히 닭갈비는 호불호가 거의 없어서

언제 먹어도 넘넘 맛있죠!!

치즈 찍어가지구 둘둘 말아가지구

깻잎에 싸먹으면

크..

 

어플로 찍어가지구 그런가 

화질이 깨지네요 ㅜ

암튼 맛있어요

근데 저처럼 맵찔이들에겐

넘 매운것..!

식판을 주기 때문에 여기다가

깻잎이랑 무쌈이랑 가지고

오면 됩니당. 셀프예요!

 

사실 테이블자체 크기가

좀 좁고 작아요 그래서 자리가 조금

부족한 것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워낙 사람이 많으니까!

 

사실 저랑 친구랑 이거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먹다보니 그건 못찍었어요 ㅜㅜ

맛있게 맵고 짭짤해요

술이 후루룩 들어가요 ㅎㅎ

 

위치는 요기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