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겨울 여자 퍼자켓코디 추운날코디로 좋아요

by jungboup 2017. 1. 14.
728x90

오늘 정말 칼바람이 엄청엄청 불어요~

낮에도 영하이기 때문에 온 몸이 꽁꽁 얼어붙는 것 같네요

이렇게 추운 날에는 웬만하면 나가지 않는 것이 좋은듯 하지만

또, 나가야만 하는 날이라면 단단히 꽁꽁 싸매고 나가셔야겠죠~?

오늘처럼 칼바람 불고 영하의 날씨에 알맞는 코디로는

퍼자켓 코디를 추천해요!

 

 

와인빛의 퍼자켓패션이네요

역시 퍼는 뭔가 시크한 가죽바지랑 넘나 잘어울리는!!!!!!!

 

 

 

아직도 퍼자켓이라고 하면 올드한 브라운이나 진짜 퍼 자켓만 생각하시는 건 아니시죠??

요새는 비건패션이라고 해서 리얼 퍼 가 아닌

페이크퍼를 이용한 퍼자켓코디가 대세예요

페이크퍼는 리얼퍼와 달리 더 다양한 질감과 다양한 컬러들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패피라면 당연히 페이크퍼를 이용한 패션을 이용해요죠!!

 

 

 

페이크퍼는 이렇게 진한 컬러의 다크그린 퍼자켓도 만들수 있지요~

다크그린 컬러는 베이지컬러와 혹은 블랙, 데님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예요

어렵지 않은 컬러라서 너무 밝은 퍼자켓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연보라퍼자켓이라니~!

독특하고 만나보기 어려운 컬러네요!

그래도 블랙진과 블랙이너로 코디하면 훨씬 쉽게 코디할 수 있죠

 

 

 

아.. 멋있옹..

짧은 퍼자켓의 경우에는 역시나 딱 붙는 스키니진과 함께

여자만 신을 수 있는 뾰족한 스틸레토힐을 매치하면 진짜 감동패션!

스웩이 살아있엉

 

 

 

아 지금은 좀 추워보이지만

우리에겐 검스가 이자나용!ㅋ

퍼자켓이랑 캔버스화를 매치했는데 전혀 이질감이 없어요!

오히려 더 멋있다!!

 

 

 

상큼한 민트컬러의 퍼자켓코디로 마무리!

금발언니의 상큼한 웃음으로 마무리합니당!

퍼자켓 하나 사고 싶네요 저도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