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기초 스킨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 내돈내산 후기 현재도 사용중

by jungboup 2023. 2. 20.
728x90

기초 스킨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 내돈내산 후기 현재도 사용중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

 

최근에 사용중인 기초 토너예요.

마몽드 제품은 한 10년전에 한번 쓰고 

정말 오랜만에 써보게되었네요.

옛날엔 진짜 화장기초 하면 마몽드였는데..ㅎㅎ

 

마몽드 토너중에서 여러가지 라인이 있는데

저는 요즘들어 턱이랑 이마부분에 뾰루지가

자꾸만 나고 없어지지를 않아서

트러블없애준다는 센텔라 토너를 골랐어요.

 

용량은 무려 250ml라서 아주아주 대용량!

근데 가격도 만원 미만으로 구매해서

아주 가성비 좋음!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에는

트러블관리에 좋은 병풀수가 98.32%가 들어있네요.

대박이네..

 

병풀추출물이 자극받아서 붉게 일어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고 각질제거 성분도 들어 있어서

데일리각질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728x90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 전성분표

 

그리고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합성색소 등

여러가지 피부에 좋지 않은 것들이 없어서

피부 민감하신 분들에겐 좋을듯 해요.

 

마몽드 센텔라 트러블 토너를 손바닥에 덜은 모습

제형은 이렇게 흐르는 물제형인데

저는 아주아주 묽을 것이라 예상했었는데

사용하다 보니 아주 묽은 콧물제형이예요.

생각보다 점도가 있는 편!

향은 거~~~의 없어요.

아무리 코를 대고 킁킁대고 잘 안느껴져요.

그래서 스킨 바르면서도 내가 발랐나??

싶을 정도로 향이 없어서 좋아요!

 

솔직히 저는 이 제품에 대해서 그렇게까지

기대가 높지 않았었어요.

왜냐하면 대부분의 시중 시카제품으로는

그다지 효과를 본게 없었거든요.

 

근데 이 마몽드 센텔라 토너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도 기본에 충실하고 또

촉촉해요 굉장히!

그리고 약간의 점도가 있기때문인지 

피부에 흡수력이 엄청 빠르지는 않아요.

하지만 닥토로 사용하신 경우라면

흡수력은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덕분인지는 몰라도 예전보다

큰 트러블이 나는게 많이 줄었어요.

아직 반통 남았지만 너무 잘 쓰고 있씁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