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핏 쿠션 여름에 찰떡

by jungboup 2023. 7. 29.
728x90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핏 쿠션 여름에 찰떡

 

 

저는 항상 여러가지 쿠션들을 사용하는데요,

한가지 정착하기에는 진짜 매 시즌

좋은 쿠션 제품들이 계속 나와서

다~~~써보고 싶거든요 ㅋㅋ

이번 여름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스킨핏 쿠션인데,

생각보다 사용하면서 너무 만족해서

엄청 잘 쓰고 있어서 리뷰남기는 중!

 

사실 저는 수정화장을 거의 안해서

회사에는 들고 가지를 않는데요,

일단 케이스가 간지나게 깔끔하고 이쁨!

728x90

이름자체가 스킨핏 쿠션이라 그런지

은은한 스킨톤의 케이스가 되게 고급져요.

 

바저는 21호 로제 컬러로 사용하고 있구요.

심지어 자외선 차단기능도 들어있어서

음 아주 만족!!

근데 이게 쿠팡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지금 신상은 아니예요.

검색하니 신상은

바닐라코 커버리셔 얼티밋화이트 네요.

아마도 화이트닝 기능이 더 업그레이드 된듯!

나중엔 이것도 사용해 보려구요~

 

쿠션 퍼프는 첨에는 살짝 딴딴한 편이지만

일주일만 사용하다 보면 부들부들거려져서

딱 사용하기 좋게 되는데,

일단 소량만으로도 잘 커버가 되서 

퍼프도 한 몫 하는 느낌!

 

제가 약간 하얀편이긴 한데,

얼굴에 붉은기가 있는 편이거든요.

근데 확실히 커버제품이라 그런지 붉은기나,

그리고 옅은 기미들을 잘 가려주더라구요.

그리고 잘 가려주면서도 화장이 안뜸!!

이거 중요함!

피부속은 촉촉하게 해주면서도

커버가 잘 되서 마무리로 파우더로 가볍게

마무리해주면 하루종일 무너짐 거의 없이 오래가요.

아주 늦게 집에 갈때는 무너지기도 하는데

그 피부 무너지는 것도 엄청 자연스러워서

피부가 지져분해지지 않더라구요.

요거 포인트!

피부화장 무너지는 것도 예쁘게 무너지는 제품이

있다는거 아마 아실거예요!

그래서 저는 완전 만족하게 사용중

아직 리필이 한개 더 남아있어서

가을까지는 넉넉하게 사용할 듯 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