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올리브영 와이엔엠 레인보우 허니립밤 틴트립밤 리뷰

by jungboup 2024. 4. 23.
728x90

올리브영 와이엔엠 레인보우 허니립밤 틴트립밤 리뷰

 

 

길가다 올리브영을 보고서,

요즘들어 자주 틴트립밤의 필요성을 느끼고

홀리듯 올리브영을 들어가서 샀어요.

가격은 기억이 정확히는 안나는데

아마도 8400원정도???

 

틴트립밤을 사려던 이유는,

일단 평소에 마트나 시장을 갈때 보통 쌩얼로 가는데,

아무리 그래도 립컬러가 없으면 진짜

무슨 폐인같아 보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립스틱을 챙기긴 하는데 좀 부담스러워서

조금 연하게 발색되면서 립밤역할도 하고,

자연스러운 틴트컬러가 필요하더라구요.

그래서 틴트립밤사려고 하는데

쿠팡에서 사기에는 너무 작은걸 사는데

큰 비닐봉투가 올것같길래 양심에 걸려서 ㅋㅋㅋ

결국 올리브영에서 샀네요!

 

 

와이엔엠 레인보우 허니립밤

 

일단 꿀이 잔뜩 들었다는 사실!

그건 참 좋긴 한데;

제가 갔었던 올리브영에서는 

틴트립밤이 딱히 살게 이거밖에 없어서

고민고민하다가 골랐어요.

 

 

어후

부담스런 비쥬얼

왜이렇게 화려한건데;;;;

나 중국건줄 알았다...

케이스때문에 립밤치고는 무게도 상당해서

들고다니기가 살짝 부담;;;

 

그때 이걸 산 나를 한대 때리고 싶네요

어쨋든 샀으니 써야함.

 

 

요고 누르는 방법이 귀여워요

이 립밤의 가장 최대 장점이랄까.

간혹 어디가 앞이고 어디가 뒤인지

잘 분간이 안가서 계속 누르고 있지만

어쨌든 립밤 쓸때마다 재밌는 아이.

 

 

이름에 허니립밤이라고 한것처럼

립밤컬러는 완전 노랑이예요.

깜짝 놀람.

나는 틴트립밤 샀는데....???

????

알고보니 이건 반전틴트

 

 

바르면 이렇게 꿀광이 나는 립밤재질인데요.

이게 보시다시피

광이... 광이...

엄청나요....

진짜 꿀바른 느낌이랄까

사실 틴트컬러를 기대해서 기다렸는데

음 생각보다 틴트컬러가 올라오는데 쫌 걸림;;;

 

 

이게 한번 문질러서 나온 컬러인데요

네 보시다시피

그닥 틴트가 많이 올라오진 않아요.

 

근데 덧바르면 덧발를수록 컬러가 진해진다고 해서

덧바르긴 하는데

그러면 진짜 입술이 번들번들거려요 ㅋㅋㅋㅋ

그래서 틴트색을 진하게 낼 수가 없더라구요.

아니면 입술의 유분기를 쪼금 닦아낸 후에

덧바르는 것이 좋을듯!

네 암튼 올리브영 립밤 후기는

여기까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