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잠실 도레도레 케이크이랑 아메리카노!

by jungboup 2017. 3. 26.
728x90

제가 사는 곳과 가까워서

친구들하고 만나면 자주 가게 되는 잠실!

잠실 롯데월드몰은 크니까 밥먹고 돌아다니다 보면

소화도 잘되고 ㅋㅋㅋ

그러다 보면 당이 또 떨어지니까 다시 디저트집으로!

 

 

 

사실 잠실 도레도레를 일부러 찾아간것은 아니고

돌아다니면서 카페찾다 보니까

큰 도레도레 무지개케이크가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올레~! 하고 갔던 ㅎ

근데 역시나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아요

다행히도 마침!!

창가에 자리가 비어서 얼른 들어가서 앉았어요 ㅎㅎ

 

 

케이크 고르면서 찍은 이쁜 케이크들!

아 진심 한판씩 다 먹을 수 있는데 ㅋㅋ

비싸서 못사먹네 ㅋㅋ

 

 

 

이름들도 귀엽구요

다들 한 조각당 7000원~8500원 정도 하는듯해요

하늘색의 폭신해케이크도 먹고싶었는뎅

 

 

 

진짜 한조각씩 다 먹어보고싶다~

아 근데 여기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거든요

그래서 좌석이 좀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그건 조금 불편 ㅜㅜ

그래도 좌석이 많아서 내가 앉을 수 있었으니 그건 또 다행 ㅎ

 

 

 

저랑 친구는 둘다 아메리카노랑

도레도레 케이크의 대표적인 무지개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일단 컬러부터 러블리♡♡♡

 

 

 

빨주노초파남보

보라색은 티가 안나네?

중간 크림층도 두툼하고

케이크시트도 촉촉하면서 버터와 설탕을 가득 품은 느낌!!

진짜 맛있었어요~

물론 예쁘기도 예쁘지만

절대 집에서 만들면 이런 맛이 안나요 ㅋㅋㅋ

당충전하기에 딱인 맛!!

 

 

 

아메리카노는 솔직히 기대 안했었는데

씁쓸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저는 커피에서 신맛나는거 안좋아하는데 좋았어요

달달한 케익이랑 먹으니까 딱 좋음!!

더 가까운데도 이거 있었으면 좋겠다~ㅠ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