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2017 봄 인테리어,화사한 인테리어

by jungboup 2017. 4. 5.
728x90

오!늘!은!

즐거운 인테리어 포스팅~ ㅋㅋ

이번주부터 석촌호수에는 벚꽃축제가 시작된다죠~

친구들끼리 가려다가 약속취소로 안갔는데

담주에는 갈지 안갈지는 모르겠네요

다들 아마 주말마다 꽃놀이 다니시겠네요 ㅎㅎ

즐겁다 봄의 긍정적인 기운!!

 

그래서 봄의 에너지가 가득차면서도

잔잔함이 물든

2017 봄 인테리어 알아보려고 해요~

화사한 인테리어이니까

신혼에 딱!! 혹은 싱글녀에게도 딱!!

 

 

하늘색의 소파커버가 보기만 해도 싱그럽지 않나요?

그리고 동물들이 그려진 위트있는 쿠션커버까지!!

센스있는 집주인의 성격이 드러나네요 ㅎ

 

 

 

개나리같은 샛노란 소파커버로

집 분위기가 기분좋게 발랄해졌어요

역시나 깔끔한 화이트톤이 받쳐주니까

컬러들이 더 예쁘게 살아나지요

 

 

 

여기도 샛노란 의자!!

아마 노란컬러로 페인트칠을 한듯하네요

플라밍고가 그려진 쿠션도 유쾌해서 좋아요!

발랄하고 깔끔한 싱글녀방으로도 딱인듯!!!

이런 인테리어 볼때마다

덩달아 기분도 좋아지네요^________^

 

 

 

봄은 역시나 꽃!!

물론 생화를 꽃병에 꽂아둔다면 더할나위없이 좋겠지만

생화는 금방 죽어버리기도 하고

그걸 보면 또 슬퍼

그래서 저는 조화를 더 좋아합니다 ㅋㅋ

오래가고 언제 봐도 예쁘게 활짝 펴있으니까

요즘에는 조화도 정말 예쁘게 팔아서

진짜 생화같더라구요!

 

 

 

와~!!!!!

벽에 예쁜 핑크빛의 플라밍고가 한~가득!

이런 벽지 만든 사람 칭찬합니다 아주!!

아주 센스랑 트렌드를 잘알아!!

 

 

 

2017 팬톤에서 선정한 컬러인 그리너리컬러!

에펠의자에도 그리너리 기운이 가득해요~

초록초록은 역시나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컬러임이 확실하네요!

 

 

 

화사한 블루컬러, 특히 스카이블루컬러는

봄의 하늘색과 같아서 꼭 추천해드리는 컬러이죠!

커텐이나 소파커버의 컬러만 봐꿔주세요

큰 돈을 들이지 않아도 인테리어가 바뀌어져요~

 

 

 

차분한 핑크컬러도 좋지요

핑크컬러는 우울함을 없애주고 기분을 들뜨게 해준다고 해요

그래서 우울할때 핑크컬러를 봐도 좋은 컬러테라피가 될 수 있지요!

 

 

 

기온이 올라가서 이불 바꾸시는 분들 많으시겠네요!!

이왕이면 봄이니까 화사한 인테리어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화려한 플라워패턴의이불커버 추천합니다!!

겨울 내내 칙칙한 컬러의 이불을 보다가

화사한 핑크,옐로우,그린 컬러의 이불로 바꾸시면

잠잘때에도 기분 좋게 잠드실거예요~

 

 

 

마스킹테이프로 집 모양을 만든 침대헤드가 넘넘 예쁜!!!

자연적인컬러인 린넨컬러와

차분한 인디핑크컬러가 만나서

부드러운 봄 인테이어가 완성된듯해요!

따뜻하게 낮잠 잤으면 딱 좋은!!

 

이번 봄에는 화사하게 인테리어 바꿔보세요!!

기분도 좋아질거예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