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일본 안약/로토 지파이뉴점안액

by jungboup 2017. 6. 18.
728x90

늘 주말에만 포스팅을 하는 여자

어쩔수가 없어요

왜 주말 일요일 11시만 되면

이렇게 심장이 두근두근하는지 ㅋㅋㅋ

 

평소에 하루종일 컴퓨터만 보고 일하고

집가서는 스마트만보고 놀고

그런짓을 자주 하니

눈이 넘넘 피곤해요 ㅜ

그래서 늘 사다놓는 안약!

 

언젠가 추천을 받아서 산 일본 안약인데요

한번 맛들인 이후로

꼭 사는 최애아이템♡

 

 

 

일본 안약

로토 지파이뉴 점안액

 

가격은 약국마다 달라요

5000원에서 6000원 사이인듯!

 

 

 

네모모양으로 되어있구요

저 파란 뚜껑을 열면 되지요!

납작하게 작아서

파우치에 들고다녀도 좋을 작은 사이즈!

하지만 밖에서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한동안 눈을 못뜨니까 ㅋㅋ

그리고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다 번지니까요 ㅎ

 

 

 

기분좋은 청량감!

눈피로에 좋고

눈병예방도 하고

눈의 가려움증 있는 분들도 좋은 로토 안약!!

 

 

 

하루종일 컴퓨터랑 스마트폰을 보면

눈이 침침하기도 하고 뻑뻑해서

자꾸 눈을 꿈뻑거리게 되는데요

자기 전에 한방울씩 넣어주면

엄청 화~~~~하면서 시원해져요!!

첨에는 진짜 이거 눈빠지는줄 ㅋㅋㅋㅋㅋㅋㅋ

눈뿐만이 아니라 왠지 뇌가 시원해지는 느낌!!

첨엔 되게 자극적인데

그 뭔가 자꾸 하고싶은 느낌ㅋㅋㅋ

자극적이라 좋은 느낌? ㅋㅋㅋ

아 변태같은데 이거 참.. ㅋㅋ

암튼 저는 한번 로토 지파이 쓴 이후로

다른 밍밍한 안약은 못쓰겠어요

화하게 시운해져야 안약 좀 넣은 느낌이랄까 ㅎㅎ

 

평소에 눈 자주 피로하시다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자극적인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