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다이소 핸드폰 접사렌즈와 광각렌즈,어안렌즈!가성비 갑!

by jungboup 2017. 1. 29.
728x90

내가 사랑하고 다른 사람들도 사랑하는

다이소~~~!

다이소는 참 가끔씩 가면 신기한 제품들이

저렴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물론 복불복이지만 ㅎㅎ

그래도 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가면 꼭 뭐든지 사가지고 온다죠 ㅋㅋ

요번에는 가성비 갑이라 할 수 있는 제품을 하나 골라왔어요!

바로 다이소 접사렌즈!!

 

 

 

스마트폰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접사렌즈,어안렌즈,와이드렌즈입니다!!

3개가 모두 들어있고 가격은 5000원이예요!

 

 

 

저는 주로 접사렌즈가 넘나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셀카를 주로 찍으시는 분들은 와이드기능이 있는 광각렌즈를

제일 좋아하실 듯 하네요~

 

 

 

요렇게 짠!

좋은 것은 작은 주머니도 있어요~

 

 

 

요렇게!

ㅋㅋㅋ 귀엽죠 ㅎㅎ

여기에 넣어서 보관해두면 좋아요

기스도 안나고

 

 

 

차례대로

어안렌즈, 광각렌즈, 접사렌즈 입니다

참고로!!!

광각렌즈와 접사렌즈는 처음에 서로 연결되어 있어요

그래서 하나 더 어디있나 찾지 마세요

(저는 멍청해서 한참 찾았...)

그 두개를 분리해서 쓰시면 돼요

(근데 또 그게 분리가 잘 안돼서 혼자 끙끙... 후..)

 

 

 

이거슨 어안렌즈

 

 

 

어안렌즈로 찍으면 이렇게 주변이 볼록해지면서

더 넓게 찍혀요

 

 

 

이거슨 광각렌즈

까만것은 렌즈뚜껑입니당

아! 접사렌즈는 렌즈 뚜껑 따로 없어요~

 

 

 

이렇게 광각렌즈와 접사렌즈 연결되어 있으니

서로 반대로 돌려서 분리시키면 되요!

 

 

 

요것은 접사렌즈로 찍은 것!!

사실은 접사렌즈때매 샀지욤

넘나 궁금해서 ㅋㅋㅋ

이건 제가 쓰는 안약인데 이렇게나 가깝게 찍히네요

넘나 신기!!

 

 

 

제일 좋은거는 바로 이거 ㅋㅋ

네일제품들의 펄이 이렇게 잘 보입니다 여러분!!!!!!!!

비싼거 안사도 오천원으로 훌륭하게 찍힙니다!!!!!!!

물론 사실 초점 맞추기가 힘들어서 여러번 찍게 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ㅎㅎ

넘나 좋아욤!!

하나 구매하시면 여행가셔서 셀카찍으시거나

이렇게 접사렌즈를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해요~

가성비 갑!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