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더샘 네일 - 85.퍼시몬 오렌지 발색★

by jungboup 2017. 8. 12.
728x90

오랜만에 들고 온 네일 발색 후기~!

오늘은 더샘 네일 웨어 중

독특한 겨자색을 가진

더샘 네일 85.퍼시몬 오렌지 컬러예요!

 

 

 

 

더샘 네일 컬러 - 퍼시몬 오렌지

가격 2000원

용량 7ml

 

이제 막 입추가 지났는데요~

신기하게도 입추 지나자마자 밤 공기가 조금은

차가워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제 곧 가을이 오겠구나 하더라구요

신난다~!!

 

 

 

 

퍼시몬 오렌지 컬러

근데 퍼시몬이란.. 뜻이 뭐죠?

스펠링을 모르니 검색도 못하고 ㅎㅎ

무슨뜻인지가 궁금하네요~

 

 

 

 

더샘 네일은 디자인이 엄청 심플!

그리고 되게 작기도 해요

 

 

 

처음 구입해본 옐로우컬러의 네일컬러예요

평소 눈에 띄는 컬러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옐로우는 잘 안샀었는데

요 컬러는 밝지 않고

차분한 옐로우컬러라서 가을에도 참 잘 어울리겠다 싶어

구입했지요!

 

 

 

 

말캉한 젤리느낌이 있는 네일컬러예요

내가 좋아하는 질감!!

약간 투명하면서도 뭔가 쫀득한 느낌!!

 

중지와 검지에는 카키컬러로 베이스를 깔고

그 위에는 모디네일의 오마이조이를 올려주었어요!

 

 

 

 

의외로 컬러매치가 아주 꿀이지 않나요!!

오 그러고보니까

더샘 네일 퍼시몬오렌지 컬러가

약간 푸우의 컬러와 비슷해 보이기도....??

 

 

 

 

여름에도 어울리고

초가을에도 어울릴듯한 컬러조합!!

 

 

 

 

이번 가을에는 또 어떤 컬러들이

신상으로 나올 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