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네이처리퍼블릭네일컬러 - 11민트소다

by jungboup 2017. 9. 18.
728x90

오늘 하늘이 정말 쾌청하네요!

뭉게구름도 보이고 바람도 살랑살랑 불어서

산책하거나 나들이에 완전 좋은 날씨!

 

그래서 이제 거의 끝나가는 여름을 아쉬워하며

딱 여름컬러라고 할만한 민트컬러네일을 소개해요

 

 

 

네이처리퍼블릭네일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컬러)

11 민트소다

가격 3000원

용량 8ml

 

 

 

 

소다맛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쨍한 민트컬러의 민트소다예요!

질감은 페인트질감이고

화이트컬러가 많이 들어가서

쨍하고 약간 형광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저는 나름? 포인트를 줄려고

엄지,검지,중지에는 민트소다를 발라주고

약지와 소지에는 연두컬러의 네일을 발랐어요

실버펄로 도트도 찍어줬지요!

 

 

 

 

총 2콧을 발라주었는데

중간중간 약간씩 비어보이는 느낌은 있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페인트질감인지라

붓자국이 남기도 하더라구요

여기서 한콧 더 발라주어도 좋을 듯 해요!

 

 

 

 

오늘 네이처리퍼블릭 공홈에 가보니

지금 1+1세일이 진행중이네요~

빠르게 겟!해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