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20대여자 맨투맨티셔츠,여성스러운 맨투맨코디하기

by jungboup 2016. 10. 26.
728x90

오늘 비도 오고 바람도 쌀쌀하네요~

내일 아침 되면 더 추워지겠어요..ㅜ

그럼 이렇게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쌀쌀해질때

가장 입기 편하고 손이 많이 가는 패션아이템은??

바로 맨투맨!!

요즘은 맨투맨이라는 말보다 스웨트셔츠라는 말을 더 많이 하죠?

저는 옜날여자라 ㅋㅋ 맨투맨이라 할게요 ㅋㅋ

 

맨투맨은 요즘에 나이성별따지지 않고 많이 입는 아이템이지만

그래도 확실히 20대 대학생분들이 가장 많이 입으실거예요

그래서 20대여자 맨투맨티셔츠 코디를 주제로 포스팅!!

but!! 캐주얼 no~ 여성스러운 맨투맨코디를 주제로 얘기할까해요~

 

 

 

이분의 코디는 맨투맨셔츠보다 오히려 스커트에 눈이 가네요 ㅋㅋ

캐주얼하고 키치한느낌의 패션이예요!

 

 

 

맨투맨코디를 여성스럽게 매치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커트와 함께 입으시는 것을 추천해요~

예전에는 맨투맨하고 스커트는 잘 입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코디하면 훨씬 어려보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코디를 할 수 있어서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가죽러플치마도 잘어울려요!

하지만 힐이 넘나 높은ㅋㅋㅋ

 

 

 

바바라팔빈 아닌가요??

이미 얼굴부터 러블리가 먹고 들어가네요 ㅎ

맨투맨셔츠의 컬러와 스니커즈의 컬러를 통일해서

더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

 

 

 

여긴 또 금색펄의스커트가 시강;;;

그래도 무난한 그레이컬러의 맨투맨이 함께하니

전체적으로 코디의 느낌을 과하지 않게 해주는듯해요

 

 

 

이렇게 러블리함의 극치인 샤랄라한 스커트와 매치해도

중성적인 느낌으로 바꾸어줘서 더욱 예쁜 코디로 변신!!

 

 

 

스커트의 종류가 어떻냐에 따라

캐주얼한 러블리함에서 -> 섹시한코디로도 변신이 가능한것이

바로 맨투맨코디!!

 

 

 

요즘에는 짧은 미니스커트보다

미디엄기장이나 롱스커트가 더 유행인듯해요

롱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만들 수 있어요

 

 

 

조금 더 추워지면 코트와 함께 매치해도 굿!

더 추워지면 기모맨투맨으로~

 

 

 

이렇게 롱스커트와 함께 입으니까

또 색다른 코디가 되는듯해요

꼭 운동화가 아니더라도 스틸레토힐이나 앵클부츠와 함께 입으세요!

 

 

 

오늘 뽑은 내 베스트룩!!

맨투맨코디가 이렇게 우아할수가 ㅜㅜ

넘나 이쁜~

단정하게 올린 머리와 진한 레드립도 포인트가 되서

진짜 우아해보여요!!

 

맨투맨셔츠, 그냥 스키니진에 간편하게 입는 옷이지만

이렇게 하의를 다양하게 입을 수록

패션스킬도 늘어날 수 있어요!

패션은 도전이니 오늘도 도전!!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