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2016겨울,여자 오버사이즈 와이드소매 코트가 대세!

by jungboup 2016. 11. 4.
728x90

요즘에는 패션의 트렌드가 정말 빠르게 바뀌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같은 스타일이 몇년은 지속되는 것 같았는데

요즘은 1년 내에서도 트렌드가 변하고

빨리 또 새로운 트렌드가 자리를 잡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하다는

그리고 지금 때 가장 필요한

2016 여자 오버사이즈 코트, 와이드소매 코트를 알아볼까요!!

 

 

 

2016 가을 때부터 한창 핫하고 유행인 와이드커프스 패션!

블라우스나 셔츠의 소매 끝이

손등을 덮는 길이로 길거나 넓게 디자인되어 있는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여리여리한 핏을 만들어주면서도 스타일리쉬해서

겨울에도 그 트렌드를 쭉 이어가고 있어요~

겨울 골지니트나 두꺼운 니트도 와이드소매로 나오더라구요!

거기에 함께 겨울 코트도 와이드소매 코트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요

 

 

 

와이드소매 코트는 오버사이즈코트와도 맥락을 같이하는데요

오버사이즈코트는 품이 넉넉한 코트이지만

와이드소매 코트는 추가로 소매끝부분까지 넓어진 형태이지요~

 

 

 

이렇게 완전히 소매가 반으로 넓어지게 만든 코트도 있어요!!

신박하다!!

물론 한겨울에는 조금 추울 수 있지만

지금같은 초겨울에는 이너로 따뜻한 니트와 함께 코디해주면 되죠!

 

 

 

그레이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겨울마다 여성분들이 구입하는 1순위일듯 싶어요!!

컬러는 무난하면서도 두꺼운 니트를 입어도 되니까

저도 이번엔 그레이컬러로 꼭 살려구요 ㅎ

 

 

 

하늘색 + 그레이컬러??

이런 애매한 컬러가 내가 진짜 좋아하는 컬러인데 ㅋㅋㅋ

코트의 카라부분도 와이드카라라서

얼굴도 작아보인다는 장점이 있다는!!

 

 

 

핑쿠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은

겨울에 핑크컬러의 코트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소심이라 아직 시도를 못해본.. ㅋㅋ

 

 

 

안나 델로 루소!

역시 옷잘입는 여자는 빠르긴 하네요

근데 하의가.. 입은...건..가.....아닌가...

 

 

 

오늘의 베스트!!

상큼터지는 민트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랑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헤어스타일이 넘나 여성스러운~

저는 이런 민트컬러의 두툼한 니트 하나 사야겠어요 ㅎㅎ

 

 

 

베이지와 화이트 등의 톤온톤 코디가 역시 겨울에는 우아해 보이는듯!!

와이드소매 코트가 요즘 대세이지만

만약 소매가 넒은 것이 싫다면 오버사이즈코트는 꼭 구입하세요!!

군살 가려주는데 완전 짱!!!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