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모던한 거실인테리어 가구배치에 따라 다르죠~

by jungboup 2016. 10. 25.
728x90

요즘 가장 인기있는 인테리어라면

사실 북유럽인테리어가 정답이죠~

하지만 의외로 단순 모던한 인테리어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인테리어스타일 중 하나예요

 

모던한 인테리어라고 이름이 전문스럽지만

한마디로 말하면 심플!

전체적인 홈스타일링을 할 때

소품과 가구의 장식을 최소화하고

가구의 라인이나 디자인 역시 아주 심플하게

네모반듯한 느낌이랄까요??

다양한 소품 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조금 이질적이거나 혹은 미래적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죠 ㅎ

그러면 모던한 거실인테리어들 가구배치에 따라

혹은 컬러에 따라 어떻게 분위기가 바뀌는지 볼까요~~~??

 

 

 

거실의 창이 엄청엄청 커서 채광이 넘나 좋은 거실~!!

간이식탁도 심플하고

블랙컬러로 전등과 식탁의자를 통일시켜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풍기네요

 

 

 

전체적으로 컬러는 모던하지만 장식으로 그 심플함을 대신했네요

다양한 블랙컬러를 사용했지만

소재나 쿠션의 패턴을 달리하고 적절하게 회색을 곁들여서

단조롭지만 전혀 단조롭지 않은 인테리어로 완성한듯 해요!

 

 

 

연회색의 페인팅으로 거실분위기를 맞추었네요

소품도 실버의 차가운 느낌으로 통일했더니

정말 도시적인 인테리어로 딱이네요

 

 

 

소파위의 선반, 그리고 그 위에 익살스러운 소품으로 포인트!!

순간 마네킹손을 보고 놀랬네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

저는 황동느낌을 좋아해요

재질은 금속이라서 차갑지만 컬러는 황동색이라서 따뜻한!!

특히나 황동컬러의 소품은 블랙컬러와 제일 잘어울려요!!

블랙컬러로 컨셉을 잡아서 집을 꾸미시는 분들은

황동제품의 인테리어 소품 정말 추천합니다!!!

 

 

 

 

 

 

여기도 정말 채광이 굿!!!

소파도 직사각형으로 라인이 딱 떨어져서

모던한 거실 인테리어로 추천할만해요

그리고 티비장,소파,등의 가구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서

그 공간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으니 이점 참고!!

 

 

 

 

 

 

모던한 블랙컬러의 거실탁자가 눈을 사로잡네요~

게다가 트랜스포머 형식으로 높이 조절까지 된다니!!

마치 서랍장이 누워있는듯한 거실탁자가 재치있어요 ㅎㅎ

 

 

 

중간의 거실등?? 부엌등??

동그란 우주로 빛이 나는듯한 ㅎㅎ

뒤에 큰 개가 시강이네요 ㅎㅎㅎ

역시 개팔자가 상팔자려나~~

 

 

 

제가 참 좋아하는 그레이컬러의 소파!!

언젠간 꼭 살겁니다 ㅎㅎ

블랙컬러의 에펠의자 역시 너무 갖고 싶네요~

밋밋한 화이트벽에도 살짝 패턴이 된 벽지를 이용해서

단조롭지 않게 꾸민 점이 인상적이예요!

 

모던인테리어, 컬러와  라인만 생각하신다면

절대 어렵지 않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