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20대여자 싱글녀 방 인테리어 꾸미기 참고!

by jungboup 2016. 10. 3.
728x90

지난번엔 싱글남 인테리어에 대한 팁을 갖고 왔었죠??

오늘은 20대여자 싱글녀 방 인테리어 팁 가지고 왔어여~ ㅎㅎ

 

지난 남자방 인테리어와 크게 달라진 점은 없는 것 같아요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가 모던,심플,소박

이런 느낌으로 트렌드가 바뀌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여자방 꾸미기는

조금 더 아기자기한 면을 더 중요시 하기도 하죠!!

 

 

 

밝고 화사한 하늘색소파가

거실을 더 귀엽고 따스한 느낌으로 만들어주네요!

 

 

 

여성스러움을 잘 표현하는 인테리어를 하고싶다면

침구를 잘 고르는게 중요해요!!

잔잔한 꽃무늬나, 심플한 스트라이프도 좋고

무늬없는 단색의 침구도 좋아요!

단, 침구의 컬러가 너무 요란하다면 오히려 복잡해보여서

방을 더 좁아보이게 하지요~

 

 

 

블루컬러로 통일한 침실이네요

확실히 여자라면 저런 철제침구에 대한 로망이 있기 마련이죠 ㅎㅎ

 

 

 

깔끔하고 모던한데 럭셔리함까지 느껴지는!!

 

 

 

요즘은 집값이 비싸서

싱글녀들도 큰집에 살기 힘들잖아요 ㅜㅜ

그러니 최대한 벽의 컬러는 밝고 환한 화이트컬러로 선택하세요!

주변가구들도 화이트컬러로 통일하면

훨씬 커 보이고 깔끔해 보일 수 있죠!!

 

 

 

블랙앤화이트지만

다양한 패턴의 쿠션과 홈패브릭을 이용해서

단조로움을 피했어요 똑똑한 인테리어!!

 

 

 

여자사는 집이라는 걸 인식시키기 위해서 ㅋㅋ

욕실에 꽃하나, 혹은 디퓨저를 올려놓으면

갑자기 남친이 와도 화장실이 창피하지 않아요!

 

 

 

따스함 가득

 

 

 

 

 

오늘의 포스팅은

20대 여자방 인테리어를 위한 포스팅이기도 하지만

젊은 신혼 부부들에게도 어울리는 인테리어예요!

원하는 인테리어를 잘 믹스매치하면

나만의 방을 꾸밀 수 있겠죠!!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