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모디네일 - 브릭핑크 차분한 핑크컬러

by jungboup 2019. 7. 28.
728x90

 

모디네일 컬러네일즈 - 브릭핑크

 

오랜만에 올리는 네일리뷰인데요.

사실 요즘 전체적으로 일반 네일 컬러가

신상이 업뎃이 안되는듯 해요 ㅜㅜ

 

아무래도 쉽게 붙이는 스티커네일이 유행이다 보니까

일반 네일이 밀리는듯/;;;

근데 난 일반 네일도 좋은뎅 ㅜㅜ

 

왜냐면 가끔 스티커네일 하며 좀 뜯을때

손톱이 상하기도 하더라구요~

암튼 갑자기 TMI... ㅋㅋㅋ

 

 

이거 좀 뭔가 각도랑 컬러도 잘나와서

왠지 기분 좋네요 ㅋㅋ

손톱만큼은 청순하게 나옴 ㅋㅋㅋ

 

사실 이거 산지가..

좀 오래됨요. ㅋㅋㅋ

맨날 미루고 미루다가 인제서야 찍었어요 ㅋㅋㅋ

 

저도 원래 핑크컬러는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네일은 은근히 핑크컬러가 많아서

왠지 꼭 사게되더라구요.

 

근데 이 브릭핑크 컬러는

빈티지하면서도 은은한 느낌이 나서

핑크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인디핑크컬러예요!

 

 

왠지 가을 분위기도 나는듯한!!

 

모디는 새로운 신상을 내놓아라!!!

스티커 말고!! 젤네일 말고!!

일반네일도 신경써주라 줘!!!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