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오호라 젤네일 후기-하는법,지속력,진짜 젤네일과 비교하면?

by jungboup 2021. 1. 17.
728x90

오호라 젤네일 후기-하는법,지속력,진짜 젤네일과 비교하면?

 

 

 

요즘 진짜 카카오톡할때나 인터넷할때나

아주 여기저기서 오호라광고가 떠요 ㅋㅋ

제가 맨날 많이 알아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이래저래 많이 보임 데싱디바랑 ㅋㅋㅋ

그래서 저번에 벼루다가 너무 궁금해서

오호라 젤네일 2가지를 사봤어요

제가 선택한건 연보라컬러랑 이거 알록달록한

테디베어 그려진 거 하나랑!

그때 세일 해서 득템!

 

젤네일은 일반 공기나 형광등에도 굳어질 수 있기에

이렇게 검은 박스에 한번더 포장되어 옵니당

 

 

큐티클을 그냥 너무 그대로 노출됨...ㅋㅋㅋ

큐티클정리하는거를 잘 몰라요

귀찮고 그래서 그냥 붙여요

 

저는 이 오호라 젤네일을 해본지 처음이라서

일단 되는대로 해봤는데요

오호라는 총 30팁이기 때문에

잘 ~~ 맞추면 3번 할수 있어요.

그래도 사람마다 손톱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2번은 할 수 있지요!

 

일반 샵에서 젤네일 받으려면 최소 7만원정도?

그정도는 가격이 되기에 그거에 비해서는

훨씬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물론 큐티클정리나 그런건 다 내가 해야하지만!

 

 

 

 

이거는 한 3일 지나서 일때인데요,

아무래도 손을 자주 사용하다보니까

겉부붙이 깨지게 되었어요.

 

그리고 하루하루 지나갈수록

아침에 머리 감을때 큐티클라인에

자꾸 끼는게 있더라구요

아마 제가 손톱라인부분을 덜 눌러서 붙인것같아요

 

 

 

어디 걸려서 겉부분이 들렸어요 ㅜ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유지기간이 긴편이예요

 

 

멀리서 보면 젤네일한것같아요

생각보다 빤딱빤딱함도 오래가는편이구요

하지만 가까이서 보면 붙인게 티남 ㅋㅋ

그리고 사람마다 손톱의 크기가 다르고

팁의 크기가 정해져 있기에

완전하게 내 손톱에 다 맞게 되진 않아요.

 

그래도 좋은 거는 약간 말랑해서

붙이기 전에 살짝 늘려주면 모자란 부분도

어느정도는 커버가 가능하다는 점!!

 

 

 

마무리는 이렇게 젤네일램프로

2~3번정도 단단하게 굳혀주면됩니다.

최대한 다양하게 손의 위치를 바꿔주면서

특히 손톱 끝 엣지라인부분도 잘 구워질 수 있도록

여러번 구워주는 것이 좋아요.

 

< 오호라 젤네일 지속력 높이는법 >

 

몇번 하다 보니까 어떻게 하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을지 조금은 알게 되었는데요.

 

일단은 손톱에 붙이기 전에 동봉된 프렙패드로

아주 꼼꼼하게 큐티클라인을 전반적으로

유분을 제거해주는 것이 포인트예요.

 

그리고 너무 만지작 거리지 말고

깔끔하게 한번에 붙여주는것이 좋고,

굳기 전에 아주 꼭! 꼭! 여러번 눌러주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붙이기 전에 큐티클라인을 밀어서

정리해주면 훨씬 더 좋겠구요. 

구울때는 손을 여러방향으로 움직여서

모서리 부분까지 잘 구워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아요.

 

평균적으로 오호라 젤네일의 지속기간은

5~6일정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진짜 물 덜묻히고 그러면 

일주일 넘게도 가겠지만

사실 시간이 지날수록 들뜨는 부분이

어느정도는 있기에 머리카락이 끼게 되어서

 그 이상의 유지는 어렵다고 생각해요.

 

저는 대체적으로 만족해요.

웬만하면 잘 깨지지 않고

오랜시간 광이 유지되니까요!

그리고 일반 젤네일보다 훨씬 경제적이구요!

 

요즘에 또 오호라 젤네일 신상이

나왔더라구요!

약간 봄느낌에 알록달록 나와서

한번 더 구매해볼 예정입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