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2020 패션트렌드&팬톤컬러의 핵심은 클래식블루

by jungboup 2020. 2. 25.
728x90

2020 패션트렌드&팬톤컬러의 핵심은 클래식블루

 

이미지출처 - 팬톤

 

항상 새해가 되면 그 해의 컬러를

콕 집어서 내놓는 팬톤.

올해, 2020년의 컬러는 "클래식블루"를 꼽았어요.

 

블루라는 컬러는 신뢰,믿음,정직 등을

뜻하는 컬러입니다.

올해에는 그러한 컬러의 뜻처럼

 서로를 신뢰하고, 더욱 생각을 깊게 하고,

뭐 그런 의미인듯해요 ㅎㅎ

 

저도 유독 좋아하는 컬러는 블루인데

사실 블루는 다양한 스펙트럼이 있고

어떤 컬러와 함께 매치해도

크게 모나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오늘은 이런 팬톤컬러인 클래식블루

컬러를 활용한 스트릿/컬렉션패션들을

모아왔으니 올해 쇼핑하실때, 참고해보세요~!

 

 

 

오우

정말 쉽지않은 쩅한 블루컬러의

트렌치코트 근데 사실 모자가 더 튐

 

니트는 다소 평범하지만

각종 데님들을 이어붙인듯한 바지는

특이하면서도 룩에 포인트가 되네요.

 

블라우스,자켓,슬랙스,가방,

부츠까지 전부 블루!

이쁘다....!!

 

 

옷으로는 절대 저런 블루컬러는

내가 소화하지 못하겠다 하신다면

작은 백으로 먼저 시도해보세요!

아마 이번 봄에는 이런

예쁜 블루컬러들의 백이

아~주 많이 나올것으로 예상!!

 

 

이렇게 깊은 심해색깔?

어딘지 약간 탁한느낌의 블루도

제가 좋아하는 컬러인데요,

여름에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가을이나 겨울룩에 좋은 컬러예요

 

 

태극기가 생각나...

 

 

스커트밑단의 보송보송한 털들이

너무 우아하고 귀엽지 않나요 ㅎㅎ

거기에 또 백은 골드컬러!

 

직장인분들은 블루컬러의 블라우스에

블랙슬랙스를 매치해도 좋아요!

아니면 베이지컬러의 펜슬스커트나

플레어스커도 잘 어울릴 듯 하네요

 

 

 

클래식블루 컬러는 변하지 않는, 불변의,

오래가는 그런 믿음?영원함을 뜻하기도 해요.

그래서 우리 증명사진을 찍을 떄도 주로

블루컬러를 배경으로 하는 이유가 바로

신뢰감이 가는 이미지로 보여지기

떄문이라고 하죠~

 

올해는 신뢰의 컬러 블루컬러로

포인트룩을 완성해 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