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분위기있는 여자 베이지컬러 가디건 코디

by jungboup 2017. 10. 17.
728x90

지금은! 완전! 가디건 계절!!!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가디건을 좋아하는 만큼

쌀쌀한 가을이란 계절이 돌아와서 좋은1인입니다!

특히 가디건은 군살 다 가려주면서도

왠지 여성여성해보여서 매번 꼭 사는 아이템인데요,

오늘은 가장 베이직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을 베이지컬러 가디건 코디들을 스트릿으로 가져왔어요!

 

 

 

 

로지헌팅턴휘틀리!

맞나요?

역시 슈퍼모델답게 기럭지 엄청 크시구요!!

키큰 여성분들 저렇게 길게 롱가디건 입으면서 휘날릴때 넘 멋져요!!

 

 

 

 

서부스타일?

플로피햇과 두툼한 베이지컬러의 가디건이 잘 어울리네요~

귀여우면서도 복고스타일이 드러나네요!

 

 

 

 

지금같은 날씨에는 이렇게 원피스에 얇은 가디건 하나 걸치면

우아한 느낌도 낼 수 있찌요~!

 

 

청자켓이나 청남방하고 레이어드를 해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가디건코디~

지금보다는 조금 더 추워진 초겨울 쯤에 코디해서 입으면

따뜻하기도 하고 편해보여서 좋을 것 같아요

 

 

 

 

예쁜 도트 점프수드와 베이지 가디건을 코디했어요

소녀스러운 느낌이 폴폴 나네요~

직장인이라면 간단하게 아래에는 블랙 컬러의 슬랙스와

위에는 체크남방과 매치해도 좋지요

 

 

 

 

읭 내 데일리코디인데? ㅎㅎㅎ

블랙진과 입으면 완전 심플!

어렵지 않은 코디이죠!

 

 

 

< 이미지출처 - 갠소 >

 

박시하게 입을 수 있는 베이지컬러 가디건이네요

역시나 블랙진과 매치하니까 깔끔해보여서 좋아요

가디건 안쪽에는 얇은 민소매를 입거나

혹은 화이트셔츠를 입어주시면 데일리 직딩녀코디로도 좋아요!

 

 

 

< 이미지출처 - 메롱샵 >

 

학생분들이 입으면 진짜 이쁠 코디!!

베이지컬러는 사실 무난한 컬러이기 때문에

어떤 컬러의 이너를 매치해도 쉽게 입을 수 있어서 좋고

또, 가을의 대표적인 컬러라서 따뜻해 보이기도 하지요~!

 

 

그럼 오늘도 쇼핑하러 갈까욤~~~~~~~~~!!

바이!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