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2017 가을 트렌드,체크패션을 빼놓을 수 없죠!

by jungboup 2017. 9. 10.
728x90

올해는 가을이 작년보다 일찍 찾아온 듯 해요

그래서 그런지 옷가게에도 벌써부터

신상 가을옷들이 가득가득 들어왔더라구요~

아이쇼핑하기만 해도 눈이 반짝반짝!!

 

특히 올해 2017 가을 트렌드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체크패턴 패션이예요!

특히 체크블라우스,체크남방,체크스커트는

꼭 하나씩은 쟁여야 맘이 놓이는!!

 

 

 

요즘에는 미디나 롱스커트가 인기인데요

거기에 체크패턴을 더해서

체크 머메이드 스커트나 체크 펜슬스커트

혹은 체크 플레어스커트를 많이 입을 듯 해요

 

 

 

노랑체크패턴을 투피스로 입었어요!

이너는 블랙컬러의 깔끔한 셔츠로 코디해서

과해 보이는 패턴을 다운시켜주네요~

 

 

 

음 요즘에는 이렇게 입는 분이 아마 없으실텐데

아예 이렇게 소매가 묵이거나

허리에 꼬임장식을 넣어서 만들어진 아이템이 많더라구요!

 

 

 

가장 정석으로 체크패턴을 입은것이 아닐까 싶어요!

역시 체크패턴블라우스나 남방은

깔끔하게 떨어지는 진과 함께 매치해야 이쁘네요!!

 

 

 

언니가 머리를 너무 과하게 앞으로..;;;;

넉넉한 핏의 블라우스는

통통한 내 옆살을 가리기에도 안성맞춤!

 

 

 

 

요렇게 잔주름이 있는 플리츠스커트도

체크패턴이 들어가니 더 새로운 느낌이예요!

깔끔한 티셔츠나 화이트셔츠랑 매치하면

누구나 무난하게 입으실 수 있을거예요

 

 

 

아마 올 가을에는 체크패턴의 에코백이나 핸드백도

많이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 이미지출처 "다홍"-

 

딱 소녀소녀하고 가을가을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체크스커트 패션!

패턴이 다했네 다했어~

 

 

- 이미지출처 "로미스토리"-

 

가장 쉬운 체크패턴 패션은 체크블라우스이지요~

세상에는 진짜 다양한 체크패턴이 있기 때문에

3~4개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하지요 ㅎㅎ

 

 

- 이미지출처 "헬로우페코"-

 

요즘 또 롱원피스가 그렇게 인기래잖아요~

유행인데 안사면 안돼! ㅋㅋㅋ

물론 나한테는 좀 더 길긴 하겠다...ㅜㅜ

 

 

담주에 또 쇼핑하러 가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