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봄에는 롱 플레어 스커트 코디

by jungboup 2017. 4. 27.
728x90

점점 낮기온이 오르고 있어요

따뜻한 햇살 받으니

기분도 좋고

어디론가 놀러가고싶고~ ㅎㅎ

근데 못가고 ㅜㅜ

그래서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혹은 주말에 놀러가시는 분들을 위해

지금 딱 완전 어울리는 롱 플레어 스커트 코디를 가져왔어요!

아마 5월이면 다들 입고 다니시지 않을까요~?

 

 

 

초록색의 롱 플레어 스커트 코디!

차분한 베이지색 니트랑 매치해서

톤다운도 시켜주고 잘어울리는듯!!

 

 

 

으아 이거 넘넘 이쁘지 않나요!!!

바다같은 네이비컬러인데

광택이 나서 더 이뻐요

그리고 매치한 하늘색 백도 넘 귀욥!

 

 

 

제일 예뻤던 룩!!

티셔츠에 매치한 블랙 롱주름스커트도 이쁘고

특이한 가디건도 너무 잘어울리는듯해요

 

 

 

봄에는 역시 플라워프린트의 롱스커트지요!

블랙컬러라서 문나하게 입을 수 있고

상의에는 어떤 컬러를 매치해도 잘어울려요~

플라워프린트를 입고싶은데 넘 화려해서 고민된다면

블랙컬러 완전 추천해요!

 

 

 

상콤하다!!

예쁜빨강자켓과 베이지색 플레어스커트라니!

고전적인 색조합이

오래 사랑받는 이유지요!

 

 

 

화려한 하의컬러에는 블랙컬러의 상의를 매치하세요

근데 너무 롱이다? ㅋㅋㅋ

나는 키작녀라 ㅜㅜ

 

 

 

운동화랑 매치해도 캐주얼하네요!!

저는 요즘 운동화만 신어서

구두를 못신겠어요ㅜㅜ

발뒤꿈치 까이는거 넘 아파 ㅜ

 

 

 

아 멋있다!!

파란 스커트 휘날리면서 걸으면

나도 모르게 돌아볼듯한!!

신 여성 신데렐라 느낌!!

 

작년 겨울부터 롱스커트 코디가 계속 대세네요~

아 정말 하나 사야겠고만!!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