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여자 봄 코트,봄 아우터 준비는 지금부터!

by jungboup 2017. 2. 27.
728x90

낮기온이 점점 올라가네요~

바람은 여전히 차갑지만

햇살도 점점 따뜻하고 나른해지고

언뜻언뜻 따뜻한 공기가 맴돌아서

봄이 오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져요!!

이렇게 기분이 좋을때는!! 쇼핑~~~~~~~!!!!

봄도 다가오고 아니 이제 봄 아우터를 장만해야 하잖아요~

그래서 봄 아우터로 입을 수 있는 것들 코디 모아봤어요!

 

 

 

먼저 봄 가을 아우터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간절기시즌에 아우터로 이만한게 없죠~

그냥 심플한 데님진에 매치해도 이쁘고

정장바지인 슬랙스나 롱스커트에도 어울려서

두루두루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이예요

그래서 꼭 하나쯤은 갖고있어야 한다는!!

 

 

 

트렌치코트랑 예쁜 스카프하나 둘러주면

직장인여성룩으로도 그만이구요!!

 

 

 

아무래도 봄이니까 이너는 밝은컬러로 입는 것이 좋아요

화이트가 가장 무난하지만

파스텔계열의 핑크,블루,옐로우컬러나

2017년에 가장 핫한 컬러인 그리너리컬러도 좋을듯해요!

 

 

 

캐주얼하게 스니커즈랑 그냥 매치해도 이쁜 트렌치코트!

진짜 아무렇게나 코디해도 이쁘니까

기왕이면 자신의 체형과 키에 맞는 코트를 사는 것이 좋아요

요즘은 또 롱코트가 유행이기 때문에

키가작은 분들이 입으셔도 스타일리시해보이더라구요~

그러니 롱코트 꼭 체크!!

 

 

 

그리고 20대 대학생분들이 정말 많이 입는 청자켓!

청자켓도 매년 봄이 되면 정말 인기있는 아이템인데요

매번 디테일이 조금씩 달라지는 경향이 있는듯해요

올해도 여전히 인기있는 청자켓의 스타일은

약간 오버사이즈되는 느낌으로 복고분위기의 청자켓이 인기일듯해요!!

 

 

 

 

 

물빠짐이 예쁜 데님자켓과

노란색의 앵클부츠가 넘나 잘어울리는!!!!

상큼함이 가득 드러난 봄 코디 같아요!

넘나 귀엽다 진짜!

 

 

 

그리고 또 요즘 제가 가장 사고 싶은

봄 아우터 중 하나는

바로 항공점퍼!!

가장 기본적인 항공점퍼는 블랙컬러가 있는데요,

팔뚝살이랑 뱃살이랑 다 가려줘서 넘나 좋구요 ㅋㅋ

사실 그게 가장 큰 이유이긴 하지만 ㅋㅋ

그리고 길이가 짧기 때문에 저처럼 작은 여자분들은

상의를 짧게 입고 하의를 길게 입을수록 키가 커보여서

키작녀들에게 봄 아우터로 필수인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열대야자패턴이 가득 그려진 항공점퍼도 있어요!!

물론 제가 소화시키긴 어려울 듯 하네요 ㅋㅋ

 

 

 

카키컬러의 항공점퍼도 예쁜듯해요!

이렇게 블랙미니원피스와 매치해도 시크해보이고 예쁘네요~

카키 항공점퍼와 블랙진도 좋고

또 이너로는 스트라이프티셔츠도 잘 어울릴 듯 해요

 

 

 

크. 간지.

이쁘다

얼굴이랑 몸매가 다했네 다했어

 

 

 

샤이니 이스 백~

ㅋㅋㅋ

샤이닝재질의 항공점퍼도 봄에 어울릴듯해요!

골드,핑크등의 컬러도 예쁘지만

실버컬러도 예쁠듯한데!!

아직 쇼핑몰에서 본적은 없는듯??

 

 

 

오!! 신박해!!

씨스루점퍼예요!!

추울때는 입으나마나ㅋㅋㅋ

확실히 이너를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아우터도 같이 달라지겠네요!!

 

저는 요번 봄에는 항공점퍼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나이도 있으니 옷으로 어려보여야지요 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