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여자 회색니트코디,그레이니트 심플룩에 제격!

by jungboup 2017. 2. 6.
728x90

벌써 2월이 며칠이나 지났네요~

아니 대체 나 뭐했다고 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ㅜㅜ

이제 곧 담달이면 3월이고 봄이고

여기저기 커플이고

나만 솔로이고 후..

암튼 그건 그렇다 치고 ㅋㅋㅋ

오늘은 제가 진짜 넘나 사랑하는 아이템인

회색니트코디법을 가지고 왔어요!

여자남자 할 것 없이 기본템으로 하나씩은 갖고 있다는

그레이컬러 니트!

무채색이지만 너무 어둡지도 너무 환하지도 않아서

두루두루 어디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요즘 세미부츠컷진이 인기이죠!!

저도 하나 구입할까 하다가 통통족인지라 아직 시도를 못해본..ㅜ

회색니트의 장점이라 하면

정말 어떤컬러의 하의랑 매치해도 다 잘 어울린다는 점!!

그리고 특히나 진과는 더더욱 잘 어울리고 이쁘다는 점!!

 

 

 

아! 그레이컬러와의 조합으로 이렇게 버건디컬러의 조합 추천이요!!

버건디백이나 버건디컬러의 펜슬스커트도 예쁘구요

또는 얼굴 환해 보이는 레드립도 그레이컬러의 니트와 환상궁합!!

 

 

 

크~~~~~

블랙컬러의 단정한 슬랙스와 깔끔한 그레이니트, 그리고 심플한 스니커즈!!

내 워너비의 조화다 진짜!

여자가 봐도 멋지고 활동적인 걸크러쉬스타일 아닌가요!

 

 

여기 또 멋있는 언니 발견!

약간 넉넉한 느낌의 반폴라니트인데요

특이하게 스커트컬러도 그레이컬러를 매치해서 같은 톤으로 코디했네요

금발이랑 선글라스도 넘나 멋지긔...!!

 

 

 

아니 오늘 걸크러시 언니들이 왜케 많죠 ㅎㅎ

얼굴까지 감싸는 포근한 오버핏회색니트!

 

 

 

다양한 꽈배기모양이 있는 니트도 이뻐요

더 포근해보이고

오버핏이라 군살도 가려준답니다!

 

 

 

크.. 멋있엉!

블랙미디스커트와 오버핏니트의 만남은

이렇게 걸크쩌는 룩을 완성시킵니다!!!!!

거기에 볼드한 악세사리와 힐은 센스라죠!

 

 

 

마치 우리네 직장인룩과도 같은? ㅎㅎ

겨울은 특히나 블랙컬러의 스커트와 검스의 향연인지라

그레이컬러의 니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 요니트는 조금 애매한..

더 박시하거나 더 달라붙거나 둘중 하나가 나을듯하네요

그래도 언니의 표정이 걸크러시라 넣어봤어요 ㅎ

저도 이미 그레이컬러니트는 2개 가지고 있는데요

또 사고싶은 마음입니다 ㅎ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