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 trend>

봄 플라워,꽃무늬 블라우스 코디 지금부터 준비합시다!

by jungboup 2017. 2. 14.
728x90

이제 벌써 담달이면 3월이죠?

3월이면 모다?

꽃이다!!!!

요즘 쇼핑몰 돌아다니다가 보면 유독 눈에 띄는 아이템

바로 플라워 프린트 블라우스!!!

아직 밖은 초초초초초싸이언스 겨울이고

찬바람이 냅다 불어 얼굴을 휘갈기지만

그래도 역시 패션은 앞서나가야 제맛이죠!!ㅋㅋ

지금 한~창 새시즌을 맞이해서

예쁜 꽃무늬블라우스들이 대거 등장하시더라구요!!

그럼 미리미리 준비하기 위해서 한번  볼까요~~

 

 

 

아니아니 보라색컬러의 플라워라니!!

진짜 흔하지 않은 꽃무늬예요~

거기에 레드스틸레토힐이 완전 시크하게 잘어울리네요!!

대부분은 블랙컬러를 코디할텐데

화려한 레드커러랑 포인트를 주니까

플라워프린트가 더 섹시하게 느껴지는 듯한 코디예요~

 

 

 

넘나 이쁜 작은 꽃무늬들이 엄청 화려한 블라우스!!

하의는 역시 깔끔하게 밝은 데님청바지로 매치하고

클러치도 시크하게 블랙으로 코디했네요

오로지 플라워프린트가 돋보이는 코디!!

 

 

 

봄을 위해서 벌써 꽃무늬블라우스를 구입하셨다면

옷장에 고이 모셔두지 말고

이렇게 가디건과 함께 매치해서 입으면 돼요!

혹은 니트베스트도 넘나 잘 어울리는 조합♡

 

 

 

아니 이렇게 보니까

화려한 꽃무늬블라우스와 레드컬러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화려하기만 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기있어 보이까 발랄해보임!!

역시 봄은 깨발랄이 최고지!!!!!!!!

 

 

 

특이한 어깨트임블라우스예요

블라우스 특유의 샤랄라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동시에

꽃무늬가 듬성듬성 있어서 왠지 더 우아해보이는 느낌!

 

 

출처 - 다바걸

 

아니 요즘 쇼핑몰들 왜이케 이쁜걸 마니 팔아요..ㅜㅜ

나 텅장이야.. 그러지마ㅜㅜ

이번 2017 봄 트렌드로 꼽을 수 있는 러플아이템!

러플과 플라워프리트가 만나니

이렇게 여성여성한 여자가 됩니다 여러분!!

게다가 러플 끝 부분이 블루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더 사고싶다.. ㅋㅋ

 

 

출처 - 임블리

 

크~

저는 이 블라우스 보고 한눈에 반했습니다!

아마 곧 살거같네요 ㅋㅋ

화려하지 않은 플라워 블라우스이지만

단정하면서도 샤랄라한 분위기는 그대로 있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게 플라워프린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프롬헤드투토

 

내가 좋아하는 스트라이프와 꽃무늬의 조합!!

게다가 러플가득한 소매까지~♡

입기만 해도 얼굴이 화사해 보일 수 있는 밝은 블루컬러이고

청바지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블라우스같아요

그리고 네크라인도 깔끔한 브이라인이라서

더 끌린다... 갖고싶다...

 

 

출처 - 다홍

 

어른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가을에도 봄에도 정장으로 입을 수 있는 블라우스예요

블랙슬랙스와 코디하거나

펜슬스커트에도 잘 어울릴 조합!!

네크라인이 이뻐서 포인트로 얇은 목걸이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 어필할 수 있어요!~

 

아마 3월달 되면 더 다양한 플라워프린트 블라우스가

여기저기 쏟아져 나올 것 같아요~

그럼 또 여기저기서 쇼핑하자구요!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