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편두통 예방약 인데놀 복용후기 효능과 부작용

by jungboup 2021. 6. 4.
728x90

편두통 예방약 인데놀 복용후기 효능과 부작용

 

사진은 저 아님... 그냥 가져온거..

 

요 근래에 너무 스트레스를 받았나봐요.
정확히 뭐가 스트레스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원래는 편두통이 일주일에
한번정도 있었는데 근래에는 
일주일에 4번인가를 먹었네요 진통제를
ㅜㅜㅜ


기본적으로는 처방받은 약인 미가드정하고
타이레놀한알을 같이 먹고있는데
가끔 한 50%정도 아프다? 이럴때에는
새벽에 일어나서 가지고있는 약국약인
마이드린을 하나 먹기도 했어요.
그래서 아마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한달동안
더 먹었을것같기도 하네요.

진짜 이렇게 살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편두통때문에 일상이 힘들어서 
스트레스받게 되고 또 이것때매 편두통이 오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있어서 연차를 내고
원래 가는 신경외과에 갔어요.

최근들어서 갑자기 스트레스가 많아진것같고
일단은 예방약을 처방해주셨어요.
두둥;
나에게 예방약이라니
...
나 그것만은 안먹고싶었는데...
처방받은 편두통예방약은 인데놀이구요.
검색해보니까 가장 일반적인 편두통예방약이라네요.

인데놀+파란색약

일단은 처방받은 날에도 약간의 두통이 
시작되고 있어서 이제는 솔직히 두통이
쪼금만 생겨도 무서워요. 그거 심해지면
얼마나 아플지 알고있으니까 ..
그래서 일단 새롭게 처방받은 조믹정 먹고
두시간정도 있다가 잘려고 편두통예방약인
인데놀을 먹었어요.

그리고 먹고 쫌 자고 일어났는데
새벽두시반정도인데, 입이 너무 목말르고
갈증이 나서 물을 한컵 먹고 화장실을
다녀오고 나서 다시 자려는데
와... 미치도록 잠이 안와요 ㅋㅋㅋㅋ
회사가야하는데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이러면서
온갖 잡생각이 다들고 폰도 들여다보다가
이랬는데 결국 거의 못자고 5시반정도쯤에
잠들었던것같아요 그리고 7시에 일어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떤 블로거분이 인데놀부작용으로
불면증이 있다고했는데
저는 그전날부터도 계속 못자가지고
그런생각 한개도 안했는데
와 불면증 너무 심해서 진짜
또 인데놀 먹기가 무서운거예요.

제가 10일치를 처방받았는데
4봉째 먹으니 알겠는게,
잠을 푹 못자는 것도 있지만 더불어서
안좋은 꿈을 꿨어요.
4번중 3번정도?
막 꿈해몽이 이상하다기 보다는 꿈 내용자체가
굉장히 기분이 나쁘고 안좋은 악몽이었어요.
한번은 엄마랑 동생이 꿈에서 저한테
막 몰아세우면서 저를 나쁘게 몰아가서 
꿈인데도 흥분하고 기분이 안좋아서
잠을깼는데도 머리가 아파지고 결국에는
편두통약을 하나 먹었네요.ㅜ

확실히 인데놀 먹고 나서는 아얘 안아픈건 
아니지만 그 횟수가 많이 줄었어요.
그렇지만 계속 먹고싶진 않아요.
위에썻던것처럼 아무래도 잠을 푹 못자고
자꾸 피곤함이 쌓이게 되고 좀 늘어져서
일상이 활동적이지 않게 되는듯해요.

일단은, 처방받은만큼은 다 먹고,
이후에는 제가 스트레스관리를 좀
철저하게 해봐야할것같아요!

+

제가 편두통예방약을 처방받고 나서
선생님한테 악몽도 꾸고 잠도 잘 못잔다고
말씀을 드렸더니 약을 바꿔주셨어요.

약봉다리를 버려가지고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바꾸고 나서도
음 일단 꿈은 똑같이 꾸게 되더라구요.
그치만 불면증 증상은 없었어요.
이번에 2주를 처방받아서 조금 더 먹어보고
편두통좀 덜 아팠으면 좋겠어요 ㅜ

728x90
728x90

댓글